BitHarp 채굴 리그, 빠른 ROI 거둘 잠재력과 사용이 간편한 제품으로 긍정적 반응 얻어

가상화폐 채굴리그인 Lyre Miner, Harp Miner, 시장서 긍정적 반응 얻어

뉴스 제공
BitHarp Group Limited
2019-09-23 13:16
오타와--(뉴스와이어)--BitHarp Group은 최근 내놓은 가상화폐 채굴리그인 Lyre Miner, Harp Miner가 가상화폐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들 제품은 출시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경험이 풍부한 채굴자는 물론 가상화폐 채굴을 처음 경험하는 초보자들에게도 빠른 시간에 ROI(투자 수익)를 거둘 잠재력을 선보이면서 혁신 제품으로 부상하고 있다.

Lyre Miner, Harp Miner가 신속한 투자 수익을 거둘 잠재력을 갖추게 된 것은 높은 해시 레이트 덕분이다. 해시 레이트는 채굴 기계가 작동하는 속도를 의미한다. 해시 레이트가 높으면 채굴자가 블록을 찾고 보상을 얻을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Lyre Miner와 Harp Miner는 에너지 소비량이 각각 600W, 2400W로 크게 낮기 때문에 채굴자에게 더욱 유리하다.

Lyre Miner와 Harp Miner의 해시 레이트 파워는 다음과 같다.

·Lyre Miner: 비트코인 335 TH/s, 라이트코인 50 GH/s, 이더리움 14 GH/s, 대시 9 TH/s
·Harp Miner: 비트코인 2000 TH/s, 라이트코인 300 GH/s, 이더리움 75 GH/s, 대시 50 TH/s

최근 가상화폐 채굴 산업이 큰 발전을 이룩했지만, 대부분의 제품과 서비스는 관련 지식이 풍부하고 경험이 많은 채굴 전문가에게 적합한 것이 현실이다. BitHarp는 업계 초창기부터 과감한 시도를 거듭해 왔으며, 경험과 지식이 없는 사람도 이용 가능한 채굴 하드웨어를 개발해 왔다.

대니얼 콕스(Daniel Cox) BitHarp 엔지니어링 팀장은 “가상화폐 채굴로 인한 혜택은 모두에게 돌아가야 한다고 생각한다”면서 “이러한 믿음이 플러그만 꽂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한 제품 2종을 내놓은 데 영감을 주었다”고 말했다.

Lyre Miner, Harp Miner에 대한 정보는 BitHarp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itHarp 개요

BitHarp는 뉴질랜드에 기반을 둔 가상화폐 채굴기 제조사로 투자자들이 손쉽게 수익을 거둘 수 있게 한다는 목표로 고성능과 유연성을 갖춘 채굴 리그를 생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itharp.com/

연락처

BitHarp
Alexa Zimine
+64 9884 82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