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박찬호와 손잡고 투머치 시리즈 선보여

역대 최고 중량과 최다 반찬 수로 구성된 투머치 도시락 등 4종 출시

11월까지 유제품·HMR·스낵 등 다양한 분류의 투머치 콘셉트 상품 지속 출시 예정

뉴스 제공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19-09-25 09:23
서울--(뉴스와이어)--GS25가 셀럽과의 제휴를 확대하며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최근 각종 방송에서 투머치토커(too much talker, 필요 이상의 말을 너무 많이 하는 사람을 가리키는 신조어)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인 박찬호의 이미지를 잘 살린 투머치 콘셉트 상품을 이달 26일 선보인다.

GS25는 박찬호의 유쾌한 수다스러움과 넘치는 열정을 기존 대비 최고 수준의 중량과 영양소, 알찬 구성 등으로 풀어 이번 시리즈를 기획했다.

이번에 출시될 박찬호 시리즈 상품은 △박찬호투머치찬많은도시락 △박찬호투머치참치왕김밥 △박찬호투머치더블버거 △박찬호투머치샤인머스캇400G 4종이다.

박찬호투머치찬많은도시락은 투머치 콘셉트에 맞게 주로 1종이던 도시락 주 메뉴가 소불고기, 오징어제육볶음, 모듬튀김(치킨, 고로케, 새우튀김) 3종으로 늘었고 부 메뉴로는 대중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계란장조림, 호박볶음, 깍두기볶음, 단무지, 꽈리고추 등이 사용됐다.

박찬호투머치찬많은도시락은 GS25 도시락 중 역대 최다 반찬 수(11종)이며 중량 또한 일반 도시락 평균 대비 20% 늘어난 500g으로 성인 남성이 취식해도 큰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4900원이다.

박찬호투머치참치왕김밥은 주 재료인 참치를 김밥 중량의 30%수준으로 가득 토핑했으며 맛살, 당근채, 양파샐러드, 계란구이, 우엉채, 단무지가 토핑으로 함께 사용됐다.

GS25는 일반 참치김밥과는 다르게 박찬호투머치참치왕김밥엔 마요네즈 디핑소스를 별도 포장해 동봉했는데 고객은 기호에 맞게 마요네즈를 찍어 먹거나 마요네즈 없이 참치 본연의 고소함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600원이다.

박찬호투머치더블버거는 4.5인치의 빅사이즈번에 개별 중량이 80g인 불고기패티와 치킨패티가 각각 1장씩 총 2장 토핑된 더블패티 햄버거이다.

양적인 만족감과 함께 달콤 짭짤한 불고기패티와 담백하고 고소한 치킨패티의 조화가 일품이며 부 재료 사용된 양상추와 양파샐러드, 피클이 상큼함과 아삭한 식감을 더한다.

소스는 케찹과 체다치즈 소스가 사용됐다. 가격은 3200원이다.

GS25는 일반 포도 대비 당도가 2배 이상 높으며 ‘망고 포도’로 인기인 박찬호투머치샤인머스캇400G도 출시했다. 가격은 1만2000원이나 9월말까지 가격 할인행사(2100원 할인)가 진행돼 전국 GS25에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S25는 박찬호 시리즈 개별 상품마다 재미를 가미해 제작한 전용 브랜드 마크와 박찬호 화법의 상품 설명을 패키지에 입혀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 또 한 제공토록 했다.

박찬호 시리즈는 11월까지 순차적으로 유제품, 스낵, HMR, 음료 등 다양한 분류의 상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박찬호는 과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야구선수에서 최근엔 방송을 통해 열정적이고 친근한 모습을 보이며 방송인으로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권오상 GS리테일 도시락 MD는 “GS25가 유명인과 제휴해 출시한 먹거리 신상품이 맛의 차별화뿐 아니라 상품별 스토리로 고객께 재밌는 경험까지 선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품질 상품을 제공하고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를 제시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김하얀 대리
02-2006-29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