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 명동점’ 입점

2019-09-30 13:15
  • 시코르 명동점에 입점한 정샘물

    시코르 명동점에 입점한 정샘물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30일 --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30일 새롭게 오픈하는 시코르 명동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시코르는 신세계 백화점이 선보인 프리미엄 뷰티숍으로,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 ‘한국판 세포라’로 불리며 뷰티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이번 명동점은 유동인구가 많고 외국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명동 1가에 위치했으며 영업면적이 지난 3월 문을 연 가로수길점의 세 배에 달해 사실상 강북권 플래그십 스토어 역할을 하게 될 전망이다.

이로써 정샘물은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 신세계 본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등 전국 총 17개의 시코르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

새롭게 입점한 시코르 명동점에서는 정샘물의 다양한 베스트 셀러 제품과 신제품 ‘스킨 누더 파운데이션’을 만나 볼 수 있다.

정샘물 스킨 누더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30년 노하우를 담아 바르면 바를 수록 피부 바탕을 깨끗하게 살리는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이다.

정샘물 관계자는 정샘물 아티스트는 K뷰티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불리는 만큼 해외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며 시코르 명동점 입점을 계기로 국내 고객은 물론 해외 고객들에게까지 높은 구매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정샘물에서는 시코르 명동점 오픈을 기념하여 ‘정샘물 7일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샘물 제품 구매시 토드백과 파우치 등 매일 다른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행사는 10월 6일까지 진행된다.

정샘물뷰티 개요

2015년 11월 론칭한 정샘물은 메이크업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것처럼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jsmbeauty.com

언론 연락처

정샘물뷰티
홍보팀
장샘 과장
070-7606-0120
이메일 보내기

정다원 대리
070-7816-767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