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 “합리적 소비의 열풍, 이젠 영양제도 개인 맞춤이 대세”

확대되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맞춤 영양제 정기구독 서비스 인기
“남들과 다른 몸, 다른 라이프 스타일로 살아가면서 왜 아직도 영양제는 유행에 따라 먹고 있을까?”

출처: 케어위드
2019-10-07 08:00
  • 맞춤영양제 필리

    맞춤영양제 필리

  • 나를 위한 맞춤 영양제 필리 서비스

    나를 위한 맞춤 영양제 필리 서비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07일 -- 케어위드는 사람들이 각자 다른 영양성분이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유행’에 따라 영양제를 섭취하는 현상에 의구심을 품고 시작하게 된 스타트업이다.

케어위드의 자사 브랜드 필리는 건강/영양 관련 전문 지식과 IT 기술이 융합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건강 관련 설문을 하면 전문가들이 직접 개발한 알고리즘을 통해 필요한 영양성분을 추천해준다.

추천받은 영양제는 모두 필리에서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GMP 인증시설(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에서 제조 및 식약처에 허가를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필리는 맞춤 영양제 추천뿐만 아니라, 정기구독과 섭취 관리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단순 영양제 판매가 끝이 아니라 사람들의 건강을 정말로 챙겨보겠다는 그들만의 미션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필리의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매월 정해진 날짜에 제품을 배송받음으로써 주문을 매번 일일이 하지 않아도 됨은 물론, 문진 시 10% 할인, 친구 초대 시 5% 할인 및 다양한 포인트 제도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매일 섭취 알림을 보내주는 서비스(필리케어)와 섭취 체크 시 소정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영양제를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렇게 기술과 제품, 서비스가 한곳에 어우러져 고객의 건강을 챙겨주는 것이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요즘 시대의 고객들에게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부분이다.

필리는 사람들이 영양제 구매와 섭취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이러한 결과로 고객을 위한 여러 가지 모양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필리는 앞으로는 개인이 바쁜 일상 속에서 필리 서비스를 통해 올바르고 편리하게 건강에 대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시대를 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케어위드의 필리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필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케어위드 개요

케어위드는 모든 사람들이 100세까지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이를 위해 맞춤 영양제 정기배송 서비스 필리를 운영하고 있다.

첨부자료:
케어위드_회사소개서.pdf

웹사이트: https://pilly.kr

언론 연락처

케어위드
최수미 매니저
02-6203-981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