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밸류매니지먼트 계열사, 세이코 엡손서 추가적 기술 포트폴리오 인수

뉴스 제공
IPValue Management, Inc.
2019-10-07 09:31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P밸류매니지먼트(IPValue Management, Inc., 이하 ‘IP밸류’)의 계열사인 138이스트LCD어드밴스먼츠(138 East LCD Advancements Ltd., 이하 ‘138이스트’)가 세이코 엡손(Seiko Epson Corporation, 이하 ‘엡손’)으로부터 300여건의 영상 처리 및 기타 기술 관련 특허를 인수했다고 IP밸류가 9월 30일 발표했다.

엡손은 프린터, 스캐너, 프로젝터, 컴퓨터 등 영상 관련 장비 분야에서 오랜 기술혁신 역사를 가진 글로벌 기술 선도기업이다. 이번에 이들 특허를 인수함에 따라 138이스트가 전 세계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특허 포트폴리오는 2500여건으로 늘어났으며 이들은 모두 2018년 4월 이후 엡손과 여러 번에 걸쳐 성사된 거래를 통해 확보한 것이다.

엡손이 개발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또 하나의 IP밸류 계열사는 어드밴스드 인터커넥트 시스템즈(Advanced Interconnect Systems, Ltd., 이하 ‘AIS’)이다. AIS는 여러 번의 거래를 통해 실리콘 관통 전극(Through Silicon Vias, TSV) 관련 반도체 제조 핵심 기술 관련 특허를 400여건 인수했다. AIS는 올해 초 SK하이닉스와 삼성전자에 특허 라이선스를 부여했다.

가렛 뎀지(Garrett Dempsey) 138이스트 및 AIS 이사는 “이들 영상 처리기술 특허를 인수해 138이스트가 현재 보유하고 있는 LCD 및 모바일 기기 관련 특허에 추가하게 되어 기쁘다. IP밸류 계열사들은 지금까지 엡손으로부터 9차례에 걸쳐 총 3000건 이상의 특허를 인수했으며 이는 이들 계열사와 엡손 사이의 강력하고 건실한 관계를 나타내는 것이다. 138이스트는 IP밸류가 AIS를 통해 엡손이 개발한 특허기술을 인수하여 이미 거둔 성과를 바탕으로 성공을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IP밸류매니지먼트(IPValue Management) 개요

선도적인 기술 기업과 협력해 그들의 IP 포트폴리오에서 수익을 창출함으로써 혁신을 추구하는 것이 IP밸류(IPValue)의 사명이다. 2001년 창립 이후 IP밸류는 특허 라이선스로 20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창출했으며 파트너들에게 10억달러를 보상했다. IP밸류는 현재 7000여건의 상용 특허를 소유 및 관리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IPValu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300052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PValu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IP밸류매니지먼트(IPValue Management)
조지 파크(George Park)
george.park@ipvalu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