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imin, 2019 마드리드 게임주간 참여해 대규모 게임기업들과 협업 꾀해

뉴스 제공
Gaimin
2019-10-10 13:15
마드리드--(뉴스와이어)--Gaimin이 2019 마드리드 게임주간에서 대규모 게임 기업들과 교류를 진행하여 컴퓨터 프로세싱 역량이 게임 시장에서 높은 가치의 상품으로 자리 잡았음을 재확인하였다.

IFEMA와 스페인 비디오게임 협회(AEVI)가 주관하는 2019 마드리드 게임주간(MGW)은 페리아 데 마드리드에서 10월 3일부터 6일까지 개최됐다.

2019 마드리드 게임주간은 비디오 게임 산업의 대규모 연간 행사이자 게임 산업에서 선두에 있는 브랜드들의 최신 혁신 기술을 발굴하고 시도해볼 수 있는 국제적 장이다.

MGW 2019는 약 15000평 부지에서 개최되어 그 규모가 이전보다 커졌으며 약 15만명 이상이 방문하여 작년 대비 방문자수도 증가했다.

Gaimin의 CEO Martin Speight는 “게임산업이 성장한 방식과 연산력에 대한 수요가 우리가 알고있는 지식 기반의 프로세서 성능의 성장세 보다 훨씬 빠르다는 사실에 우리팀과 나는 매우 놀랐다. 이러한 현상은 곧 Gaimin의 공유 GPU 경제 개념을 게이머들에게 알릴 기회이기도 하다. Gaimin과 함께 일하고자 하는 대규모 게임 기업들과 우리의 베타 버전에 참여하고자 하는 동료 게이머들을 만났다”며 “Gaimin에 있어 매우 기대되는 시기”라고 말했다.

MGW2019는 일본만화, 코스플레이, 가상현실, 복고풍 전시회 분야, 로봇학, 대회, 회담, 토론과 인기 e-스포츠 대회 등의 부속행사가 개최되었다.

이미 Gaimin 커뮤니티의 일원인 게이머들을 비롯하여 그들이 마드리드 게임 주간에서 만난 전문 게이머들 및 주요 게임 기업들로부터 요청과 격려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소프트웨어 베타 버전 작업에 박차를 가하기로 결정해 작업 완료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할 가능성도 있다.

가이민 창립자들 또한 텔레그램 채널(@officialgaimin)을 통해 베타 테스터가 되어 가이민을 도울 사람들을 찾고 있음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베타 테스터들은 그 대가로 GMRX 토큰을 받게 될 것이다.

한편 Gaimin은 유럽과 아시아의 Gaimin 커뮤니티를 만나기 위해 여러 대륙을 여행했으며 마드리드 게임 주간 및 지난주 열린 2019 한국 블록체인 주간에도 참석한 바 있다.

향후 프로젝트 홍보 목적으로 아시아 방문을 예정하고 있다. 업데이트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Gaimin 개요

Gaimin은 블록체인기술과 게이머들의 개인 컴퓨터를 이용해 컴퓨팅 파워를 어떻게 확보하는지 말이다. Gaimin은 솔루션 제공을 위해 게임분야 13억대 게이밍 컴퓨터 자원을 통한 시스템을 구축해 전 세계의 범위에서 컴퓨팅 파워를 공급하는 것을 가능케 했다. 이렇게 심플하고 효율높은 플랫폼으로 끊임없이 상승하는 CGI 렌더링과 가상화폐 채굴에 사용되는 대규모의 컴퓨팅 파워 수요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gaimin.io

연락처

Gaimin 홍보대행
블록카스트
Melody Chan
+65 9883 27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