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roSavfe, Annual Biocontrol Industry Meeting 2019 행사 참가 예정

뉴스 제공
AgroSavfe
2019-10-16 08:30
겐트, 벨기에--(뉴스와이어)--AgroSavfe는 파트리스 셀(Patrice Sellès) CEO가 스위스 바젤에서 열리는 Annual Biocontrol Industry Meeting (ABIM) 2019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groSavfe는 성장세가 가파른 농작물 및 식품 보호 기업으로 생산 단계부터 섭취에 이르기까지 식품 안전을 위해 차세대 단백질 기반 바이오컨트롤을 개발한 바 있다.

ABIM은 International Biocontrol Manufacturers Association(IBMA)과 Research Institute of Organic Agriculture(FiBL)의 합작 프로젝트로 2019년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스위스 바젤 Congress Center에서 개최된다.

세션 일정:
·명칭: Plenary Session 4 - Natural Sustances Professional Group Talks
·날짜: 10월 22일 화요일
·시간: 2:10 pm ~ 3:10 pm CEST
·장소: Montreal Hall

AgroSavfe 개요

AgroSavfe는 성장세가 가파른 농작물 및 식품 보호 분야 혁신 기업으로 단백질 기반 바이오컨트롤을 개발해 지속 가능하고 안전한 식품 공급의 미래를 주도하고 있다. 혁신적인 기술 플랫폼에 기반하고 있는 당사는 효과적이고 안전하며 새로운 효능을 보이는 제품 파이프라인을 광범위하게 구축했으며 이를 통해 토양에서 출발해 식탁에까지 이르는 모든 밸류체인에 걸쳐 핵심적인 해충과 질병에 대응한다. AgroSavfe의 단백질 기반 바이오컨트롤은 효과 높은 화학물질의 특성과 깨끗하고 안전한 생물학적 제제의 특성을 혼합해 이상적인 작물 보호제를 만들어 수확 전후로 사용할 수 있다. 당사는 2022년 미국 내에서 바이오 살균제 제품을 첫 출시한 이후 글로벌 시장에 내놓을 계획이다. AgroSavfe는 2013년 VIB (Flemish Institute for Biotechnology)의 자회사로 설립되었으며 현재까지 해외 투자자들로부터 5,100만 유로의 투자금을 유치했다. 당사는 벨기에 겐트 바이오테크 산업단지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agrosav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otalys.com

연락처

M.V.LifeSci Consulting for AgroSavfe
Marieke Vermeersch
Corporate Communications Consultant
+32 (0)9 261 06 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