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BLOCK, WBF 2019 인도네시아 기술 콘퍼런스를 공동 주최하고 DAO 슈퍼 공동체 창출

2019-10-16 11:27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WBF 2019 인도네시아 기술 콘퍼런스(WBF 2019 Indonesia Technology Conference)가 동남아시아 중심 도시인 자카르타의 리츠 칼튼 자카르타(Ritz-Carlton Jakarta)에서 9월 20일 개최됐다.

이 행사는 삼성, 인도닥스(Indodax), 아시아 각국 규제 기관, 블록체인 기업의 임원과 30여명의 중앙은행 대표, 50여개 미디어의 언론인, 500여개 기업 경영인 등이 참석했다. S BLOCK은 스위스에 기반을 둔 블록체인 간 다중 통화 디지털 월렛으로서 이 콘퍼런스를 공동 주최했다.

블록체인 간 다중 통화 디지털 월렛 S BLOCK

S BLOCK은 블록체인 간 통신 기술에 기반을 둔 다중 통화 디지털 월렛이다. 회사는 고유의 웜홀 통신 프로토콜(Wormhole Communications Protocol)을 통해 체인을 초월한 자금 전송 및 송금 같은 금융 업무를 가능하게 한다. S BLOCK은 인터스텔라 대출 계약(Interstellar Loan Contract) 및 인터스텔라 전송 프로토콜(Interstellar Transfer Protocol)을 통해 영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에 대한 접속과 보안을 제공한다. 또 S BLOCK은 실제 세계에서의 활용을 추진하고, 완벽한 생태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는 자사 SBO 토큰의 환금성과 가치를 증대하게 될 것이다.

동남아시아와 아세안(ASEAN) 지역에서 인구와 경제 생산량이 가장 많은 인도네시아는 역내 기술 발전의 주요 동력이다. S BLOCK은 세계 블록체인 재단(WBF)과 제휴해 인도네시아를 통해 지역 내 기술 혁신과 성장을 지원하고 있으며, 블록체인 업계가 자사 제품과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WBF, 슈퍼체인 개발(Super Chain Development)에서 S BLOCK 지원

WBF는 중국 선전, 싱가포르, 뉴욕에서 기술 콘퍼런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데 이어 양질의 블록체인 플랫폼인 S BLOCK에 대한 전 세계 의견 일치를 이룰 수 있도록 자원을 다시 한번 집중 투입했다. S BLOCK은 탈중앙화 자율 조직(DAO)을 위한 새로운 전략 계획을 개시했다. DAO는 공동체 기반 자율성을 촉진하고 공동체 자원을 하나의 포괄적 생태계로 통합하는 새로운 탈중앙화 공동체이다. DAO 는 플랫폼 토큰인 ATO를 통해 더 많은 공동체들이 S BLOCK 생태계의 발전에 참여하도록 할 수 있게 할 것이다. 그 일환으로 DAO는 DASH, HT, OKB 및 기타 양질의 토큰을 수용하도록 허용해 합의된 새로운 크로스 체인 가치를 창출할 것이다. 이렇게 되면 S BLOCK은 기술 혁신자, 개발자 및 거래자의 세계 최대 공동체가 될 것이다.

WBF는 콘퍼런스를 위해 협력한 외에 디지털 자산 거래소에 있는 거대한 공동체가 S BLOCK의 공동체와 힘을 합쳐 서로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S BLOCK 슈퍼 체인을 개발하는 SBO 전 세계 의견 일치와 DAO 슈퍼 공동체에 참여할 것을 권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150055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bloc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SBLOCK FOUNDATION PTE. LTD
제니퍼 비알렉(Jennifer Bialek)
contacts@sbl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