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BLOCK, WBF2019 뉴욕 기술 콘퍼런스를 공동 주관하고 슈퍼 블록체인 생태계 DAO 발표

2019-10-16 13:49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WBF2019 뉴욕 기술 콘퍼런스(WBF2019 New York Technology Conference)’가 2019년 9월 27일 뉴욕의 알트만 빌딩(Altman Building)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스위스에 기반을 둔 부가가치 디지털 자산 월렛인 S BLOCK이 공동 주관했다.

S BLOCK -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디지털 다중 통화 월렛

S BLOCK은 블록체인 간 기술에 기반을 둔 디지털 다중 통화 월렛이다. 회사는 웜홀 통신 프로토콜(wormhole communications protocol)을 통해 체인을 초월한 자금 전송 및 송금을 위한 다수의 재무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인터스텔라(Interstellar) 송금 및 대출 계약을 통해 영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에 대한 접속과 서비스의 보안을 보장한다. 또한 S BLOCK은 완벽한 생태계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을 구축하여 오프라인 결제 시나리오를 촉진하고 SBO의 사용률과 유통률을 향상시켜 그 가치를 높였다.

S BLOCK은 세계 블록체인 재단(WBF)과 제휴하여 월스트리트에서 뛰어난 신기술 카니발을 열었다.

WBF와 S BLOCK, 세계 최대 DAO(탈중앙화 자율 조직) 구축을 추진하기 위해 협력

DAO가 ATO(DAO의 토큰)를 발행하여 DASH, HT, OKB 등 양질의 토큰의 수용을 통한 S BLOCK의 발전에 전 세계 공동체들이 참여하도록 함으로써 S BLOCK은 새로운 전 세계적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게 됐다. 운영자, 개발자 및 거래자들이 함께 모임에 따라 S BLOCK이 세계 최대 탈중앙화 자율 조직을 본격적으로 구축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또 WBFex의 밀리언 커뮤니티(Million Community)도 S BLOCK의 밀리언 커뮤니티와 제휴해 기존 자원을 공유하고 활용할 예정이다. 이들이 제휴하는 궁극적인 목표는 더 많은 사용자들을 유치해 SBO의 ‘사우선즈 오브 컨센서스(Thousands of Consensus)’와 거대 DAO생태계를 창출하는 데 있다.

WBF 거래소에 상장된 모든 프로젝트는 DAO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갖게 된다. 이러한 기회는 WBFex에 현재 상장된 110개 프로젝트와 올해 말까지 WBFex에 추가될 예정인 260개 프로젝트에 주어질 것이다. WBFex의 빠른 발전에 따라 유발된 수백 개의 프로젝트들도 DAO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WBFex의 밀리언 커뮤니티(Million Community)도 S BLOCK의 밀리언 커뮤니티와 제휴해 기존 자원을 공유하고 활용할 예정이다. 이들이 제휴하는 궁극적인 목표는 더 많은 사용자들을 유치해 SBO의 ‘사우선즈 오브 컨센서스(Thousands of Consensus)’를 창출하는 데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1500556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bloc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SBLOCK FOUNDATION PTE. LTD
제니퍼 비알렉(Jennifer Bialek)
contacts@sbl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