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힐피거, 글로벌 최고마케팅책임자에 마이클 샤이너 임명

뉴스 제공
Tommy Hilfiger
2019-10-22 13:02
암스테르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PVH(PVH Corp.)(뉴욕증권거래소: PVH) 소유 기업인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가 마이클 샤이너(Michael Scheiner)를 2019년 10월 28일 자로 타미힐피거 글로벌 최고마케팅책임자에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마이클은 전 세계 유수 브랜드에서 15년 이상의 경력을 축적했다. 타미힐피거에 앞서 그는 홀리스터(Hollister Co.)에서 글로벌 마케팅 수석부사장으로 재직했다. 그는 파이퍼 재프리(Piper Jaffray)의 2019년 가을 미국 10대 소비행태 보고서(Taking Stock survey)에서 홀리스터를 10대 청소년들이 가장 좋아하는 5대 브랜드 중 하나로 만드는 데 기여했으며 홀리스터의 최고의 옴니채널 리테일러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도 조력했다. 마이클은 자신의 열정과 경험을 활용해 디지털 및 체험 플랫폼 전반에서 혁신 마케팅 전략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차세대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해 고객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대니얼 그리더(Daniel Grieder) 타미힐피거 글로벌 및 PVH 유럽 CEO는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로서 우리 마케팅팀은 전 세계에서 고객들을 즐겁게 하고 영감을 주고 참여를 유도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며 “세계적인 수준의 마케팅 조직에 마이클을 영입하게 되어 기쁘고 진행 중인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새로운 대변혁에 전략적으로 대응해 타미힐피거를 경쟁업체 중에서도 최고의 자리에 오르도록 지원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이클은 “상징적인 글로벌 브랜드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타미힐피거가 창립 초기부터 보여왔던 혁신과 리더십은 감동적이다. 타미, 대니얼 및 재능 있는 전 세계 마케팅팀원들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고 내년 창립 35주년을 맞아 타미힐피거의 새로운 역사를 이뤄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이클은 가족과 함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위치한 타미힐피거 글로벌 본사로 이전한다.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는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세계적으로 이름과 아이덴티티가 알려져 있다. 회사의 마케팅 이니셔티브들은 지속적인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충성도 높은 팬층을 구축 및 유지하는 고객 중심 전략을 통해 타미힐피거의 입지를 확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탁월한 컬렉션, 광고, 파트너십, 전 세계 효과적인 소비자 활성화로 인해 현재 브랜드 노출이 사상 최고를 기록하고 있다.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개요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와 타미 진(TOMMY JEANS)을 비롯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타미 힐피거 그룹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디자이너 의류 그룹 중 하나다. 본 그룹은 고품질의 남성 기성복, 스포츠 의류, 여성용 고급의류와 스포츠웨어, 아동의류 및 데님 컬렉션, 속옷류(가운, 잠옷, 실내복 등), 신발, 액세서리 등을 디자인 및 마케팅하고 있다. 선정된 판매 브랜드들을 통해, 타미 힐피거 그룹은 종합적인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제공하며, 그 종류로는 남성, 여성, 주니어 및 아동들을 위한 스포츠웨어, 신발류, 안경, 시계, 향수, 수영복, 양말, 소형 가죽 제품, 가정 및 침실 용품 등이 있다. 타미 진 제품 라인은 남성, 여성, 아동용 청바지와 신발류, 가방, 액세서리, 안경류, 향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미 힐피거와 타미 진 브랜드 제품들은 타미 힐피거 및 타미 진 소매점, 유명 백화점과 특별 상점들, tommy.com 및 엄선된 온라인 소매업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PVH(PVH Corp.) 개요

135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PVH는 미국 전통을 간직한 브랜드와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며 세계 최대의 의류 회사를 키워냈다. PVH는 세계 40여 개국 지사에 3만6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연 매출액은 약 90억달러다. 산하 브랜드로는 캘빈클라인(CALVIN KLEIN),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반호이젠(Van Heusen), IZOD, 애로우(ARROW), 스피도(Speedo*), 워너스(Warner’s), 올가(Olga), 제프리 빈(Geoffrey Beene) 등이 있으며 이들 브랜드 외에도 미국과 해외에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자체 브랜드와 라이선스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 스피도(Speedo) 브랜드에 대해서는 스피도 인터내셔널 리미티드(Speedo International, Limited)와 북미 및 카리브해 지역의 영구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한 면책조항: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에는 제한 없이 회사의 향후 계획, 전략, 목표, 기대, 의도에 대한 진술이 포함되면 이러한 진술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 면책조항에 의거해 작성되었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이 위험 및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으며 이러한 진술 중 다수가 정확히 예견될 수 없는 사안이며 이 중 일부는 예측이 불가능할 수 있다는 사실에 주의해야 한다. 이러한 사안에는 제한 없이 다음이 포함된다: (i) 회사의 계획, 전략, 목표, 기대 및 의도가 회사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다; (ii) 회사는 채무 비율이 높은 것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현금흐름의 상당 부분을 부채관리를 위해 사용한다. 그 결과 회사는 애초에 의도했거나 과거에 운영했던 방식으로 사업을 운영할 충분한 자금을 보유하지 못할 수 있다; (iii) 기타 위험과 불확실성은 회사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수시로 제출하는 문서에 명시되어 있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입수, 향후 사건 등의 결과로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수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2100551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tomm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밥티스트 블랑(Baptiste Blanc)
커뮤니케이션/미디어 수석 이사
+31 62904 2334
Baptiste.Blanc@tom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