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문화기획사 쿰퍼니, 서초여성가족플라자 ‘가을바람 그림바람’ 展 지역문화행사로 성황리 개최
시민작가에서 신예작가로
전시 오프닝 리셉션은 서초여성가족플라자 관계자들과 서초구 청년네트워크 활동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문화 행사로 진행되었다.
‘가을바람, 그림바람’ 展은 서초여성가족플라자에서 다년간 미술활동을 이어 온 시민작가 17명이 신예작가로서 개최하는 첫 전시로, 이를 총괄한 쿰퍼니는 전시 기획부터 디자인, 마케팅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여 생활문화를 독려하고 확산시키는 데 집중하였다.
쿰퍼니 정준원 대표는 “일반 시민들은 전시를 그저 관람의 대상으로만 생각하는데 전시는 더 이상 특권층의 전유물이 아니며 예술가의 심오한 철학을 담고 있는 어려운 표현방식이 아니다. 누구나 생활 속에서 경험하고 느낀 자신의 생각을 작품을 통해 이야기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로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박현경 대표는 “생활 속에서 여유와 마음을 담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번 전시에 그것들이 온전히 담긴 것 같다”며 “평생의 즐거움을 담아내는 무대로서의 첫 전시를 축하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전시에 참석한 서초구 청년네트워크 문화예술분과 나경현 위원은 “프로 전문작가 못지않은 실력과 감성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며 “서초구 청년네트워크 문화예술분과는 세대를 뛰어넘어 문화예술을 통해 청년과 소통하며 공감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가을바람, 그림바람’ 展은 30일까지 진행되며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쿰퍼니 개요
쿰퍼니는 생활문화기획사이다.
연락처
쿰퍼니
송자경 실장
070-8180-12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