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포톤, 중국에 새로운 회사 설립

뉴스 제공
Gigaphoton Inc.
2019-11-01 09:00
오야마,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반도체 리소그래피 광원 제조업체 기가포톤 주식회사(본사: 토치기현 오야마시, 대표이사 사장: 우라나카 카츠미)가 중국에 새로운 회사 ‘껀푸(상하이) 반도체 설비 유한공사(GIGAPHOTON CHINA Inc.)’를 설립하여 영업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지금까지 중국에서의 기가포톤 서비스 지원은 코마츠 산업 기계(상하이) 유한공사(Komatsu Industries Shanghai Ltd.)의 광학 기계 부문이 실시하고 있었으나 중국 내 사업 확대 및 그에 따른 거버넌스 강화를 위해 기가포톤이 이번에 기가포톤의 모회사인 코마츠의 지역 총괄 회사 코마츠(중국) 투자 유한공사(Komatsu China Ltd.)의 자회사로서 Gigaphoton China Inc.를 설립했다. Gigaphoton China Inc.는 Komatsu Industries Shanghai Ltd.로부터 업무를 이관하여 11월 1일부터 영업을 시작한다.

기가포톤 대표이사 사장 겸 CEO 우라나카 카츠미는 “기가포톤은 Gigaphoton China Inc.를 통해 중국 내 8곳에 있는 서비스 거점의 지원 체제를 강화하는 데 힘을 쏟을 예정이다. 우리는 앞으로도 반도체 제조업계의 중요 거점 중 하나인 중국에서 뛰어난 제품과 더욱 충실한 서비스 지원을 고객에게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상호: 중국 명칭: 껀푸(상하이) 반도체 설비 유한공사(GIGAPHOTON CHINA Inc.)
소재지: 中国上海市浦东新区金科路2889弄6号长泰广场办公楼E座7楼
설립: 2019년 11월 1일
법정 대표자: 이나가키 야스히로
사업 내용: 중국에서의 반도체 리소그래피용 엑시머 레이저의 서비스 지원

기가포톤(Gigaphoton) 개요

기가포톤은 2000년 설립 이래 레이저 공급업체로서 반도체 제조사에 가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기가포톤은 초기 연구개발 단계부터 제조, 판매, 보수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항상 사용자의 시각을 반영한 세계 최고 수준의 지원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gigapho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igaphoton.com/?lang=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기가포톤주식회사
경영기획부
타카히사 켄지
+81-285-37-6931
web_info@gigapho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