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커뮤니케이션, 세계 커뮤니케이션 대상 2019에서 올해의 사업자로 선정

2019-11-01 14:05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그룹(NTT Group, TOKYO: 9432)의 정보통신기술(ICT) 솔루션 부문 사업인 NTT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이하 NTT컴)이 10월 30일 런던에서 개최된 세계 커뮤니케이션 대상 2019(the World Communication Awards 2019) 시상식에서 올해의 사업자로 선정되었다고 10월 31일 발표했다.

1999년 토탈 텔레콤(Total Telecom)으로 시작한 세계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전 세계에서 우수한 통신 사업자 및 개인을 선정한다. 통신 전문가로 구성된 패널이 25개 부문에서 우승자를 고른다.

NTT컴은 여섯 번째로 올해의 사업자에 선정됐다. 이 상은 서비스 개선, 매출 성장, 문화 변화 및 변혁 사업 등에서 성과를 보인 사업자에 주어진다. 심사위원단은 “NTT컴은 자사의 소프트웨어 규정 솔루션과 관리형 서비스, IT 대기업과의 협업 및 제휴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도우면서 존재감을 강하게 드러냈다. NTT컴은 항상 혁신의 최첨단에서 고객의 일상생활에 큰 영향력을 발휘한다”고 평했다.

NTT컴은 올해의 사업자를 포함해 4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다.

‘혁신대상 - 사업자’는 통신사 네트워크에서 사용된 소프트웨어 등에서 진정으로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한 조직에 수여된다. NTT컴의 소프트웨어 라우터 카무이(Kamuee)는 기술 개발에서 독창성을 보였다.

‘통신업계의 여성 대상’은 통신 업계에서 뛰어난 산업적 성취 및 기여를 이룩한 여성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5영업부 대표를 맡고 있는 구도 아키코(Akiko Kudo) 수석부사장이 후보에 올랐다.

‘최고의 도매 사업자’ 상은 가장 혁신적인 사업 모델, 성공적인 제휴 전략, 성공적인 도매 통신 사업을 뒷받침하는 새로운 기술 배치 등에 수여된다. NTT컴의 예방적 SDN 사업이 호평을 받았다.

NTT컴의 수상 내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bit.ly/2lItPGt)에서 볼 수 있다.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즈는 기업들이 정보통신기술(ICT) 환경 내에서 관리 IT 인프라 솔루션으로 복잡성과 위험을 극복하도록 지원하면서 세계적인 기술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이러한 솔루션들은 190여 국가 및 지역을 연결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티어1 공공 및 민간 네트워크와 45만제곱미터가 넘는 세계 최첨단 데이터 센터 시설을 비롯한 전 세계 NTT 인프라의 지원을 받아 제공된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글로벌 전문 서비스 팀은 고객의 사업 성공에 필요한 탄력성 및 보안을 위해 상담과 아키텍처를 제공하고 있으며 탁월한 작업 규모와 세계적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NTT 커뮤니케이션즈는 NTT(NTT Ltd.), NTT 데이터(NTT Data), NTT 도코모(NTT DOCOMO)와 함께 NTT 그룹(NTT Group)에 소속돼 있다.
www.ntt.com | Twitter@NTT Com | Facebook@NTT Com | LinkedIn@NTT 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310053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홍보부
노모토 마사키(Masaki Nomoto), 후나고시 아오이(Aoi Funagoshi)
+81-3-6700-4010
ar-cp@nt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