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딸이 함께 하는 ‘베르톨리 올리브유 건강요리 컨테스트’

뉴스 제공
유니레버코리아
2005-10-18 15:41
서울--(뉴스와이어)--세계 판매 1위를 자랑하는 140년 전통의 최고급 이태리 올리브유 베르톨리(BERTOLLI)는 엄마와 딸이 함께 하는 ‘베르톨리 올리브유 건강요리 컨테스트’를 오는 12월 3일(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개최한다.

엄마와 딸이 함께 하는 ‘베르톨리 올리브유 건강요리 컨테스트’는 베르톨리와 현대백화점이 공동 주관하며, 올리브유를 이용한 요리를 즐기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터넷을 통해 접수한 신청자 중 심사를 거쳐 선발된 최종 20팀에게 12월 3일 개최되는 본선대회에 참가할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신청은 10월 17일(월)부터 11월 11일(금)까지 올리브유를 이용한 자신만의 특별한 건강 음식 레서피와 음식 사진을 베르톨리 홈페이지(www.bertolli.co.kr)와 현대백화점 홈페이지(www.ehyundai.com)에 올리면 된다. 이 중 창의력, 적용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선발된 20팀이 12월 3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개최되는 컨테스트에 참여하게 된다. 심사는 라퀴진 아카데미 전문심사위원단 뿐만 아니라 현대백화점 내방고객 평가단의 점수를 반영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1등 수상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 및 현대 문화센터 쿠킹스튜디오의 1일 강사 체험 기회와 함께 100만원 상당의 라퀴진 수강권이 주어지며, 본선 참가자 전원에게는 베르톨리 선물세트와 현대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홈페이지 참가신청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이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베르톨리 홈페이지(www.bertolli.co.kr)를 참조하면 된다.

변치 않는 맛과 품질의 베르톨리 올리브유 건강요리 컨테스트에서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웹사이트: http://www.unilever.co.kr

연락처

홍보실 김희정 과장 709-1752 / 홍보 담당 PR GATE 김영선 792-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