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에프텍 유스필, 라디오 광고 통해 론칭 캠페인 진행

대국민 주름 개선 운동 캠페인 전개… 근육 이완, 긴장 해소 효과

‘신뢰의 아이콘’ 김상중 모델로 대대적인 홍보 마케팅 진행

뉴스 제공
알에프텍 코스닥 061040
2019-11-03 14:22
전국--(뉴스와이어)--알에프텍은 자사의 히알루론산(HA) 필러 브랜드 ‘유스필’을 11월 4일부터 공식 출시하며 홍보와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대대적인 홍보전략의 일환으로 필러 브랜드로서는 생소한 방식인 라디오 광고를 시작한다. 소속 모델인 국민배우 김상중의 신뢰도 높은 목소리로 제품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김상중을 통해 대국민 주름 개선 운동 캠페인을 진행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제품명을 반복해서 발음하면서 얼굴 근육을 이완시키는 효과를 가져오고,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어주는 중독성 있는 얼굴 운동을 유도할 예정이다.

‘신뢰의 아이콘’ 김상중을 주연으로 하는 대국민 얼굴 운동은 11월 초부터 MBC 라디오의 주요 프로그램의 광고 시간대에 만나볼 수 있다.

유스필은 탄성과 응집력이 높아 깊고 굵은 주름을 개선하는 쉐입(Shape), 중간 정도의 주름 개선 및 볼륨 확대에 효과적인 딥(Deep), 그리고 가장 부드러운 제형으로 잔주름에 적합한 파인(Fine) 등 3종의 라인업으로 구성해 11월 4일 국내 시장에 출시된다.

알에프텍 개요

알에프텍은 지난 10년간 끊임없는 연구개발, 창조적 개선의식, 완벽한 품질보증을 통한 정보통신 핵심기술의 확보와 조직문화의 혁신을 통하여 디지털시대를 준비했다. 이제 알에프텍은 디지털 환경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하고, 새로운 도전과 개척자 정신으로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에 기업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하여 전 임직원이 한마음이 되어 사업구조를 고도화하고, 핵심역량을 집중 육성하여 기업의 체질을 강화하고 있다. 우리는 회사의 가치를 스스로 창출하여 고객께 무한감동을 드리며, 주주께 최고의 수익을 제공하고, 구성원에게 긍지와 만족을 느끼게 하는 세계 속의 일류기업이 될 것이다. 아울러 보다 깨끗하고 투명한 정도 경영을 통해 고객, 투자자, 주주 여러분께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

웹사이트: http://www.rftech.co.kr

연락처

알에프텍 홍보대행
에이션유한회사
경영본부
김도현 부장
02-517-64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