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에프텍, 피부과의사회 학술대회서 ‘유스필’ 필러 소개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회에 부스 참여… 피부과 전문의 높은 관심도

바노바기 피부과 전희대 원장, 학회서 필러 선택기준과 유스필 제품사용 노하우 강연

뉴스 제공
알에프텍 코스닥 061040
2019-11-04 12:00
용인--(뉴스와이어)--알에프텍이 국내 최고 권위의 피부과의사회 학술대회에서 유스필 필러를 성공적으로 소개했다.

알에프텍은 3일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개최된 제22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 학술대회에 전시 부스를 열고 참가해 자사의 필러 브랜드 ‘유스필’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이날 행사에서는 650명 이상의 피부과 전문의들이 유스필 전시부스를 찾는 등 신생 필러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특히 이날 학회에서는 바노바기 피부과 전희대 원장이 유스필에 대한 강연에 나서 제품의 특성과 장점을 소개했다. 전 원장은 “새로운 필러가 시장에 나올 때 전문의들은 안전성, 지속성, 주입성 등 세가지를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고 운을 뗐다. 그는 “유스필은 비교적 높은 저장탄성률을 갖고 있고, 지속력을 향상시켰다”며 “엔도톡신도 아주 낮은 양으로 관리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PH와 삼투압을 적절히 조절해 시술시 통증과 시술 후 부작용을 최소화했다”고 강조했다.

전 원장은 “현재 국내에 출시된 유스필 제품 라인업은 파인(Fine), 딥(Deep), 쉐입(Shape) 등 세가지”라며 “파인은 연조직에 적합하고, 딥은 볼루마이징 효과가 뛰어나며, 쉐입은 코나 턱 등의 모양을 잡아주는데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날 유스필을 이용한 환자 시술사례를 소개하며 부위별 시술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다.

알에프텍은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하는 필러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피부과 전문의들의 관심도가 매우 높았다며 유스필은 외산 필러에 뒤지지 않는 품질을 갖고 있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면 빠른 속도로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알에프텍은 부스를 방문한 피부과 전문의 중에서 523명에게 ‘필러를 가장 많이 시술하는 부위 Top 3’를 주제로 설문을 실시했으며, 조만간 결과를 발표할 계획이다.

알에프텍 개요

알에프텍은 지난 10년간 끊임없는 연구개발, 창조적 개선의식, 완벽한 품질보증을 통한 정보통신 핵심기술의 확보와 조직문화의 혁신을 통하여 디지털시대를 준비했다. 이제 알에프텍은 디지털 환경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하고, 새로운 도전과 개척자 정신으로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에 기업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하여 전 임직원이 한마음이 되어 사업구조를 고도화하고, 핵심역량을 집중 육성하여 기업의 체질을 강화하고 있다. 우리는 회사의 가치를 스스로 창출하여 고객께 무한감동을 드리며, 주주께 최고의 수익을 제공하고, 구성원에게 긍지와 만족을 느끼게 하는 세계 속의 일류기업이 될 것이다. 아울러 보다 깨끗하고 투명한 정도 경영을 통해 고객, 투자자, 주주 여러분께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

웹사이트: http://www.rftech.co.kr

연락처

알에프텍 홍보대행
에이션유한회사
경영본부
김도현 부장
02-517-64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