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에프텍 유스필 필러, 안웅철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뉴스 제공
알에프텍 코스닥 061040
2019-11-04 10:30
용인--(뉴스와이어)--알에프텍이 젊음을 채워주는 필러 ‘유스필(Youthfill)’의 론칭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하면서, 사진가 안웅철 작가와의 콜라보를 기획했다.

‘유스필(Youthfill)’은 전속모델로 중견배우 ‘김상중’을 발탁했으며, 11월부터 라디오, 유튜브 등 접근성이 높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특히 포토그래퍼 안웅철 작가와 함께 ‘K-포토 아트 콘텐츠’를 개발해 K-뷰티 감성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안웅철 작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사진가 중 한명으로, 주로 인물 초상과 풍경 등 순수 사진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 그의 작품은 ‘내셔널 지오그래피 트레블러’, 대한항공 기내지 등 여행 및 아트관련 매거진에서 접할 수 있다.

한편 안웅철 작가는 음악에 대한 관심이 높아 다수 뮤지션의 인물사진을 촬영했으며, 2014년부터는 한국인으로는 유일하게 세계적인 음반사 독일의 ‘ECM RECORDS’와 20여 차례 협업하고 있다. 그는 또한 국내 최대 포탈 ‘네이버’에 사진과 여행에 관한 컬럼을 기고하고 있으며, 가나아트센터의 입주작가로 활동하기도 했다.

‘유스필(Youthfill)’은 필러의 제형인 HA를 안웅철 작가의 ‘빙하’와 ‘물방울’ 작품을 통해 은유적으로 표현함으로써 감성 마케팅을 시작했다. 아울러 각종 다양한 이벤트를 안 작가와 함께 펼칠 예정이다.

알에프텍 개요

알에프텍은 지난 10년간 끊임없는 연구개발, 창조적 개선의식, 완벽한 품질보증을 통한 정보통신 핵심기술의 확보와 조직문화의 혁신을 통하여 디지털시대를 준비했다. 이제 알에프텍은 디지털 환경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하고, 새로운 도전과 개척자 정신으로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에 기업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하여 전 임직원이 한마음이 되어 사업구조를 고도화하고, 핵심역량을 집중 육성하여 기업의 체질을 강화하고 있다. 우리는 회사의 가치를 스스로 창출하여 고객께 무한감동을 드리며, 주주께 최고의 수익을 제공하고, 구성원에게 긍지와 만족을 느끼게 하는 세계 속의 일류기업이 될 것이다. 아울러 보다 깨끗하고 투명한 정도 경영을 통해 고객, 투자자, 주주 여러분께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

웹사이트: http://www.rftech.co.kr

연락처

알에프텍 홍보대행
에이션유한회사
경영본부
김도현 부장
02-517-64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