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I, AI 기반 산업시설 육안검사와 분석 향상 위해 뉴랄라 선택

IHI, AI 기반 산업시설 육안검사와 분석 향상 위해 뉴랄라 선택

뉴스 제공
Neurala, Inc
2019-11-07 14:0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공지능(AI) 기반 육안검사 분야 선구적 기업 뉴랄라(Neurala)가 세계 최대 제조업체 중 하나인 IHI와 파트너십 관계를 맺었다고 5일 발표했다.

IHI는 항공기 엔진과 자동차 및 산업 기계용 터보 과급기(turbocharger)와 함께 운송 관련 기계 등을 생산하는 선도기업이다. 뉴랄라의 자동 육안검사 플랫폼은 IHI의 작업 흐름 과정의 핵심 구성품으로 설치되어 제조를 최적화함으로써 산업시설을 더욱 효율적으로 검사할 수 있게 한다.

미즈모토 노부코(Nobuko Mizumoto) IHI 이사는 “회사가 운송 관련 기계류의 세계 선도적 제조업체로서의 명성을 더 강화하는데 있어 자동화는 매우 중요한 역점 분야”라며 “현재 우리는 주의 깊게 분석할 필요가 있는 작업흐름에 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다. AI지원 데이터 분석은 제조 공정의 미래이며 뉴랄라는 AI 솔루션 중에서 우리가 필요로 하는 산업시설 및 제조 검사 전문 기술을 갖고 있다. IHI가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 체제로 진입함에 따라 뉴랄라와 협력하여 우리의 생산 라인을 정지시키지 않고도 종속적이고 빠르게 변화하는 상황에서 기능할 수 있는 믿을 만한 AI를 설치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IHI는 뉴랄라의 자동 육안검사 플랫폼을 활용하여 제품 및 작업 흐름을 검사함으로써 안전성과 효율성이 높은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굳히게 됐다. 제조업체들이 AI기반 검사를 적용하면 품질 기술의 황금기준을 희생시키지 않으면서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가속화할 수 있게 된다. IHI는 사용자들이 작업 성과에 대해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맞춤 비전(custom vision) AI솔루션을 구축, 설정, 분석할 수 있게 하는 최초의 비용 효과적인 AI툴인 뉴랄라의 브레인 빌더(Brain Builder)를 사용할 예정이다. 브레인 빌더는 사용자가 데이터를 추가하는데 따라 정확도를 높이는 즉각적 학습기능을 사용해 종속적 상황에서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설치 시간을 단축한다.
마시밀리아노 베르사체(Massimiliano Versace) 뉴랄라 공동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IHI와의 협력을 통해 최적화가 긴요한 분야인 제조 산업에서 AI가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중대한 역할을 수행하는 것을 실증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IHI같은 업계 선도적 기업을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입지를 강화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IHI는 산업 부문이 지속적으로 진화함에 따라 제품을 강화하기 위해 뉴랄라를 택했다. 두 회사의 파트너십은 공장 현장에서 육안검사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자동화를 향상시키는 AI도입의 가치를 입증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랄라(Neurala) 개요

뉴랄라는 AI기반 육안검사 분야 선구적 기업이다. 뉴랄라는 AI를 실제 애플리케이션에서 더 많이 적용하고 유용하게 만들겠다는 임무를 갖고 브레인 빌더를 제공하고 있다. 브레인 빌더는 생산 품질을 위한 맞춤 비전 AI 솔루션을 설치하고 유지 관리하는데 필요한 시간, 비용 및 기량을 크게 줄여주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이다. 2006년에 설립된 뉴랄라의 연구 팀은 AI모델 개발에 필요한 데이터를 줄이고 클라우드 내에서나 에지(edge)에서 지속적으로 학습할 수 있게 하는 라이프롱-DNN(Lifelong-DNN™, L-DNN) 기술을 개발했다. 산업, 드론, 로봇, 스마트 기기 업계에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뉴랄라의 기술은 현재 전세계적으로 5300만개의 기기에 채택됐다.

뉴랄라에 대한 정보는 트위터(@Neurala), 페이스북, 유튜브 및 링크드인을 팔로우하면 확인할 수 있다.
뉴랄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설명자료(demo)를 요청하면 된다.
IHI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ihi.co.jp/en/)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060052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eural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뉴랄라(Neurala, Inc.) 홍보대행
헤일리 멜라멋(Hailey Melamut)
+1 617-960-9856
neurala@marchcomms.com

뉴랄라(Neurala, Inc.)
한나 머리(Hannah Murray)
+1 617-418-6161
hmurray@neura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