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op Technologies, 자사 ‘RCS 기술’ Leading Advanced Communications Award 수상

뉴스 제공
Interop Technologies
2019-11-13 09:49
포트 마이어스 플로리다--(뉴스와이어)--Interop Technologies는 Informa가 지난주 독일 베를린에서 주최한 Voice and Advanced Communications Summit에서 자사가 보유한 Rich Communications Services(RCS) 기술이 2019 Leading Advanced Communications Award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업계 애널리스트들로 구성된 전문 심사단은 최종 사용자 고객 경험을 증진시키는 혁신적인 RCS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공급한 당사의 역량을 높이 평가했다.

GSMA 인증을 획득한 Interop의 엔드투엔드 RCS 솔루션은 모바일 서비스 사업자들이 기존의 레거시 메시징 서비스를 발전시키고 개인화된 참여 유도를 통한 고객 경험 증진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신규 수익원을 창출하고 고객 지원 관련 비용을 절감하는 역할도 담당하고 있다.

존 드와이어(John Dwyer) Interop Technologies CEO는 “모바일 서비스 사업자들을 위해 RCS 기술 혁신과 발전에 헌신해 온 우리 회사의 노력이 Informa의 Leading Advanced Communications Award 수상을 통해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글로벌 와이어리스 업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RCS는 특히 사업자들이 서비스 개시를 앞두고 수준 높고 유연성을 갖춘 메시징 전문 기업과 신속하게 제휴를 맺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이번 수상은 우리 회사가 그 전문 기업이라는 점을 잘 나타내고 있다고 볼 수 있다. 또한 20여년에 걸친 통신사용 메시징 서비스 제공, 12년 동안 진행된 RCS 메시징 기술 개발 그리고 사업자들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우리 회사의 끊임없는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Interop Technologies는 오랜 기간 모바일 서비스 사업자용 코어 메시징 기술을 개발해 왔으며, 이 같은 강력한 기반을 토대로 RCS 기술 분야에서 선도적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RCS 솔루션용 GSMA Universal Profile (UP) 표준 인증을 획득한 최초, 최장수 기업 중 하나인 Interop은 모바일 메시징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RCS 솔루션 공급사로 확고한 입지를 구축했다. 또한 UP 1.0과 2.0 표준 출시 이후 대형 기기 제조사와 고객사, OS 개발자들로부터 테스팅과 인증 요청을 가장 많이 받는 네트워크 솔루션 파트너사로 부상하고 있다.

기존의 SMS 메시징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RCS는 그동안 전 세계 81곳의 사업자들이 도입한 상태다. GSMA는 2020년 1분기까지 27곳이 추가로 서비스를 개시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Interop Technologies는 2월 24~2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obile World Congress 2020에 참가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interoptechnologies.com/event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terop Technologies 개요

Interop Technologies는 모바일 메시징, 음성, 커넥티비티 서비스용 가상 통신 네트워크와 클라우드 기반 매니지드 솔루션를 공급한다. 2002년 창립된 Interop Technologies는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차세대 통신 기술 도입에 따른 복잡성을 줄여주는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당사는 GSMA 인증을 획득한 엔드투엔드 RCS 솔루션을 통해 글로벌 RCS 생태계에 표준화된 통신사급 기술, 그리고 최고 수준의 설치 유연성과 라이프사이클 관리 서비스를 공급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Interop Technologies는 플로리다주 포트마이어스에 본사가 위치해 있으며 텍사스주 어빙에 사무소, 아일랜드 더블린에 EMEA 지역 본사가 있다.

연락처

Interop Technologies
Lisa Murray, APR
Senior Manager, IMC
+1 (239) 425-9079
+1 (239) 357-34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