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판매 1위 주방용품 WMF, ‘퍼펙트 프리미엄’ 압력솥 출시

올인원 컨트롤 손잡이 하나로 열기, 닫기, 압력조절까지 가능

간편하고 쉬운 조작법과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춘 프리미엄 압력솥

뉴스 제공
WMF
2019-11-13 09:53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가 올인원 컨트롤 손잡이로 요리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도와주는 압력솥 ‘퍼펙트 프리미엄’을 출시한다.

독일 현지에서 생산되는 WMF ‘퍼펙트 프리미엄(Perfect Premium)’은 열기, 닫기, 압력 조절이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 컨트롤 손잡이로 조작이 더욱 쉽고 간편해진 것이 특징이다. 압력은 2단계로 사용할 수 있으며, 비타민 등 영양소를 유지해 채소를 조리하기에 적합한 압력 1단계와 고온, 고압에서 빠르게 밥, 육류 등을 조리할 수 있는 압력 2단계로 쉽게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손잡이에 달린 압력표시기로 조리 상태 확인을 할 수 있어 효율적인 요리가 가능하다. 쉽게 분리가 가능한 올인원 컨트롤 손잡이는 세척과 보관을 더욱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유용하다.

이외에도 ‘퍼펙트 프리미엄’은 자동 압력배출 장치를 비롯해 5중 안전 설계로 안정성을 높였고 고급스러운 은백색 광택과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독일산 WMF 크로마간(WMF Croma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만들어져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내부 계량 표시 눈금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했으며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WMF ‘퍼펙트 프리미엄’은 △압력솥 퍼펙트 프리미엄 3.0L △압력솥 퍼펙트 프리미엄 4.5L △압력솥 퍼펙트 프리미엄 듀오 세트(3.0L, 4.5L, 뚜껑 1개)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의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mf.co.kr

연락처

WMF 홍보대행
더 스프링 컴퍼니
김지수 과장
070-5057-4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