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버클리, CEO로 트루 릴리전 어패럴에 복귀

2019-11-13 15:14
맨하탄 비치,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트루 릴리전 어패럴(True Religion Apparel, Inc.)이 이사회가 마이클 버클리(Michael Buckley)를 신임 CEO에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이 발표는 즉시 효력을 가진다. 버클리는 2006년부터 2010년까지 트루 릴리전 어패럴 사장으로 재직한 바 있다. 그는 트루 릴리전의 미래 비전과 로드맵을 개발하고 구현하는 책임을 맡게 된다. 그는 회사 이사회에 보고한다.

마이클 버클리는 성장하는 국내외 브랜드 및 가치창출 산업에서 30년 이상의 성공적인 경력을 보유한 대표적인 리테일 및 소비재 전문 임원이다. 가장 최근에 그는 나스닥 상장회사인 디퍼렌샬 브랜즈 그룹(Differential Brands Group, 글로벌 브랜즈 그룹 인수 이후 센트릭 브랜즈(Centric Brands)로 변경) CEO로 재직했다. 디퍼렌샬은 허드슨 진(Hudson Jeans), 로버트 그레이엄 앤 스윔(Robert Graham and Swims) 등의 브랜드를 소유했다. 디퍼렌샬에 앞서 2011년에서 2016까지 로버트 그레이엄 디자인(Robert Graham Designs)의 CEO로 디퍼렌샬 브랜즈 그룹에 1억8000만달러에 매각되기 전까지 재직했다. 로버트 그레이엄 이전에는 2006년부터 2010년까지 트루 릴리전 어패럴의 사장으로 근무했으며 재직 기간 중 매출이 1억달러에서 3억달러로, EBITDA가 3000만달러에서 9000만달러 이상으로, 나스닥 시가총액이 세 배 뛰어오른 8억5000만달러를 기록했다. 리테일 플랫폼도 1개에서 100개의 매장으로 확대됐으며 회사는 제품 라인을 확대해 티셔츠, 니트 셔츠, 니트 탑, 아우터 등을 포함했고 신발, 향수, 안경, 수영복, 액세서리 라이선스를 보유했다. 트루 릴리전은 세후 수익 마진으로 측정하여 2008년과 2009년 미국 내 상장 의류회사 중 가장 수익성이 높은 회사에 등극했다.

진 데이비스(Gene Davis) 이사회 의장은 “마이클 버클리가 트루 릴리전 어패럴에서 돌아온 것을 매우 환영하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그는 트루 릴리전 사장 역할을 포함해 남성 여성 청바지와 스포츠웨어 시장에서 풍부한 경험을 축적했다. 마이클은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의류 산업에서 수많은 성과를 달성했으며 그는 이러한 모든 경력과 실력을 트루 릴리전 경영진에게 전수할 것으로 기대한다. 지난 6개월간 임시 CEO를 맡아준 팔라 에프로스(Farla Efros)에 감사한다. 그녀와 HRC 자문 팀이 앞으로도 몇 개월간 트루 릴리전을 지원해주는 것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버클리는 이번 임명에 대해 “브랜드가 변화하고 있는 중요한 시기에 트루 릴리전에 돌아와 신임 CEO를 맡게 되어 기대가 크다. 이사회, 팔라 에프로스 및 HRC 자문위원회 및 트루 릴리전 모든 팀원들과의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루 릴리전(True Religion) 개요

트루 릴리전은 2002년 로스앤젤레스에서 전통적인 5 포켓 데님 스타일을 무너뜨린 파격적 스타일의 청바지를 앞세워 패션계에 전격 데뷔했다. 5 바늘 실을 이용한 인치 당 2스티치 공정의 트루 릴리전 수퍼티(Super T) 스티치는 전 세계 어떤 데님 브랜드와도 차별화되는 독창적 스타일로 즉각 주목을 끌었다. 트루 릴리전은 개개인이 가진 독특함을 대변한다. 개성을 중시하는 전 세계 스포츠선수, 뮤지션, 예술가들이 트루 릴리전을 착용하고 있다. 상징적 스타일의 독창적인 제품군을 선보이는 트루 릴리전 브랜드의 청바지는 남성, 여성, 어린이를 위해 높은 품질의 프리미엄 데님과 스포츠의류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120058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ruerelig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트루 릴리전(True Religion) 홍보대행
미셸 마리 PR(Michele Marie PR)
1261 Broadway, Suite 802
New York, NY 10001
캐롤 모니즈(Carol Moniz)
+1 646-863-3923
carol@michelemarie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