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수유상담가인증협회, 글로벌 자격시험 관리 파트너로 프로메트릭 선정

양 기관 파트너십 발판으로 고객 경험 증진 기대

뉴스 제공
Prometric LLC
2019-11-15 16:33
페어팩스, 버지니아/볼티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로메트릭(Prometric)이 국제수유상담가인증협회(International Board of Lactation Consultant Examiners®, 약칭 IBLCE®)로부터 국제인증수유상담가[(International Board Certified Lactation Consultant® (IBCLC®)] 자격 시험의 글로벌 운영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회사가 발표했다.

양 기관의 다년 계약에 따라 IBCLC 응시자는 프로메트릭이 전 세계에서 운영하는 안전한 컴퓨터 기반 시험(CBT) 센터에서 인증 시험을 치를 수 있게 됐다. 프로메트릭은 북미, 아시아 및 기타 지역에 가장 광범위한 전문 고사장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알렉스 팔라디노(Alex Paladino) 프로메트릭 고객관계 총괄 전무는 최근 양 기관의 파트너십에 대해 큰 기대를 표했다. 그는 “IBLCE가 향후 수년간 평가 운영을 맡을 파트너로 프로메트릭을 선정해 기쁘다”며 “IBCLC는 지난 34년간 모유수유 및 수유 전문 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부모와 가족, 정책입안자 및 다양한 관계자와 협력하며 모자 보건의료팀의 중요 구성원으로 명성을 쌓았다”고 밝혔다. 그는 “프로메트릭은 세계적 규모와 기술 투자를 발판으로 IBCLC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전 세계 지원자들의 진화하는 욕구에 대처해 IBLCE가 성공을 이어가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팔라디노 전무는 IBLCE와 협력해 시험 운영 방식을 재검토하고 우수 관행과 수유 부모를 위한 편의를 강화했다고 소개했다. 그는 “수유 기간에 시험을 치르는 응시자를 고려해 응시자 중심의 긍정적 경험을 촉진할 수 있도록 수유 및 모유수유 정책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IBLCE의 조언이 큰 도움이 됐다”고 설명했다.

프로메트릭은 매년 300개 이상의 주요 기업, 학술, 전문 인증 및 면허 기관에 최고의 테스트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IBLCE에 대해서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프로메트릭은 연간 180여 개국에서 700만 건 이상의 시험이 성공적으로 운영되도록 뒷받침해 왔다. 또한 프로메트릭은 업계 선도적인 운영 관행과 서비스 역량을 개발해 장소에 관계없이 누구나 안전하게 관리되며 일관된 시험 환경에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프로메트릭은 프로그램 구축부터 제공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파트너사와 긴밀히 협력해 모든 프로그램 요건이 완벽히 충족되도록 하고 있다.

노마 에스코바(Norma Escobar) IBLCE 회장(IBCLC, IBLCE 공인 RLC)은 “글로벌 자격 시험 관리에서 프로메트릭과 제휴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전략적 조치로 전 세계 응시자의 시험 경험을 증진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며 “프로메트릭은 신뢰와 전문성의 대명사며 업계를 선도하는 보안 절차와 다양한 지역의 응시장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IBCLC와 응시자에게 도움이 되는 귀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프로메트릭(Prometric) 개요

프로메트릭은 전세계 시험 스폰서들이 품질 및 서비스 우수성 기준을 설정하는 시험 개발 및 서비스제공 솔루션을 통해 인증 프로그램을 발전시킬 수 있게 해주고 있다. 프로메트릭은 180여 국가를 대상으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시험 네트워크를 통해 혹은 편리한 온라인 시험 서비스를 통해 기술 기반의 통합된 환경에서 프로그램을 자문, 개발, 관리 및 보급하는 신뢰도 높은 접근방법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prometric.com)를 방문. 트위터(@PrometricGlobal) 및 링크드인(www.linkedin.com/company/prometric) 참조.

국제수유상담가인증협회(International Board of Lactation Consultant Examiners) 개요

IBLCE는 수유 및 모유수유 관리 전문가 인증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 세계적 인정을 받고 있다. IBLCE는 세계 선도적 기관이며 IBCLC는 수유 관리에서 최고의 자격으로 통한다. 현재 세계 110개국에 3만1000여 명의 IBCLC 인증을 획득한 전문가가 활동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iblce.org)나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140050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rometric.com/en-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프로메트릭(Prometric)
톰 워렌(Tom Warren)
1+ 443.455.8652
tom.warren@prometric.com

IBLCE
J.D., CAE
사라 블레어 레이크(Sara Blair Lake)
1+ 703.560.7330
international@iblce.org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Prometric LLC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