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 크리스마스 홈파티 선물 아이템으로 ‘홀리데이 콜렉-숀!’ 커스터마이징 제안

연인, 가족, 친구만을 위해 특별함을 더한 세상에 하나뿐인 연말 선물 주목

일명 ‘조세호 쿠션’ 이은 반전 스팽글 시리즈 쿠션, 양말, 모자 아이템 등 인기

홈파티 선호하는 2030세대 공략하는 의류부터 패브릭 포스터까지 다양한 커스텀 아이템 소개

뉴스 제공
마플
2019-12-02 09:54
서울--(뉴스와이어)--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대표 박혜윤, Marpple)은 크리스마스 홈파티 선물 아이템으로 ‘홀리데이 콜렉-숀!’ 커스터마이징을 제안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소중한 이들과 추억을 위해 선물, 파티 등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최근에는 홈 파티 문화의 확산으로 기존 패션, 주얼리와 같은 상품 외 생활용품이나 와인, 차, 케이크 등 특별한 날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홈파티를 위한 아이템 또는 부담이 크지 않는 선에서 하는 선물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마플은 기억에 남을 선물을 전달 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원하는 디자인으로 특별한 직접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을 제안한다. 커스터마이징은 고객의 요구에 따라 제품을 만들어주는 일종의 맞춤제작 서비스를 말하는 것으로 최근 자신만의 취향과 가치를 존중받기를 원하는 밀레니얼과 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은 소비자가 직접 마플의 온라인/모바일 커스텀 에디터를 통해 모바일, PC화면에서 실시간으로 원하는 디자인을 직접 업로드하여 만들 수 있다. 의류부터 액세서리, 폰케이스, 홈데코 등 600여가지의 커스터마이즈 상품과 수 만개의 디자인과 캐릭터, 80여가지 폰트 등 디자인 소스까지 제공해 편리한 상품 만들기 서비스가 가능하다. 마플의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은 최소수량 제한 없이 주문부터 결제까지 클릭 3번으로 취향에 딱 맞는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만들 수 있다.

마플은 연말을 맞아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으로 반전 스팽글 시리즈 쿠션, 양말, 모자를 소개했다. 최근 ‘조세호 쿠션’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반전 스팽글 쿠션’은 작년 얼굴을 꽉 채운 폰케이스가 인기를 끌었던 것처럼 밀레니얼 및 Z세대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반전 스팽글 시리즈 아이템 속 받는 이의 얼굴을 크게 입혀 만질 때 마다 나타나는 아이템이다.

커스텀 패브릭 포스터 역시 홈파티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커스터마이징으로 센스 넘치는 디자인을 입히면 크리스마스 홈파티 포토존으로도 활용 가능하고 이후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홈파티를 준비하는 2030 세대에게 인기가 좋다.

한편 마플은 최근 홈파티가 문화가 인기를 모으며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부담이 없는 선에서 특별한 파티를 위한 선물 아이템을 커스터마이징 요청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10일부터 말일까지 주문 30만건, 리뷰 3만건 돌파 기념으로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 연말까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연락처

마플 홍보대행
더스프링 컴퍼니
정혜원 대리
02-796-10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