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넷시스템, HDR 블랙박스 ‘GDR’ 출시

HDR 기술 적용으로 야간 주행 시 빛 번짐 방지 및 역광 보정 가능
IPS LCD 패널로 화면 넓은 시야각을 제공하며 화면 왜곡 없이 색상 표현 가능
IoT 커넥티드 기술 적용으로, 전용 GPS 연결 시 스마트폰을 통해 내 차 상태 확인 가능

2019-12-05 09:00
  • 지넷시스템의 HDR 블랙박스 GDR

    지넷시스템의 HDR 블랙박스 GDR

  • 지넷시스템의 HDR 블랙박스 GDR

    지넷시스템의 HDR 블랙박스 GDR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05일 -- 블랙박스 전문 기업 지넷시스템(대표 정정준)은 HDR 기술이 적용된 2채널 Full HD 블랙박스인 ‘GDR’을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HDR(High Dynamic Range)은 DR(Dynamic Range, 가장 밝은 부분부터 가장 어두운 부분까지의 범위)을 더욱 넓게 확장시켜, 영상의 명암비를 높이고, 태양의 강렬한 빛부터 어두운 밤하늘의 별빛까지 현실에 존재하는 다양한 밝기를 표현할 수 있다(출처: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2채널 Full HD 블랙박스 ‘GDR’은 전후방 Full HD(1920x1080) 해상도로 선명한 영상 녹화가 가능하며, 여기에 HDR 기술까지 접목하여 야간 주행 영상 녹화 시 빛 번짐 및 역광 현상을 자동 보정해 주고 특히 차량 번호판 인식에 용이하다.

또한 IPS LCD 패널을 적용하여 넓은 시야각을 제공하며 화면 왜곡없이 고품질의 색 표현력이 가능하다.

특히 블랙박스 GDR에는 IoT 커넥티드 기술이 적용되어 전용 GPS를 연결하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주차 중인 내 차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주차 위치 및 주차 상황을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으며, 차량에 충격 발생 시 메시지와 함께 해당 상황을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앱을 통해 블랙박스의 전원 제어도 가능하다. IoT 커넥티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전용 GPS 모듈을 연결해야 하며, 블랙박스 ‘GDR’ 구매 시에는 판매가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지넷시스템은 블랙박스 GDR은 도로 위를 달리고 있을 때뿐만 아니라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내 차를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도록 지넷시스템의 첨단 기술이 집약된 블랙박스라고 밝혔다.

지넷시스템 개요

지넷시스템은 블랙박스 업계 중 유일하게 자체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08년 차량용 블랙박스 출시 이후 미국, 일본, 유럽 등으로 수출하는 등 차량용 블랙박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구매페이지: http://www.gnetmall.co.kr/goods/view?no=106

웹사이트: http://www.gnetsystem.com

언론 연락처

지넷시스템
국내영업부
한미영 과장
02-890-172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