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깊고 풍부한 마늘의 맛과 향 ‘갈릭 아이올리 소스’ 출시

출처: 오뚜기 (코스피 007310)
2019-12-06 10:05
  • 오뚜기 갈릭 아이올리 소스를 활용해 만든 음식

    오뚜기 갈릭 아이올리 소스를 활용해 만든 음식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06일 --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깊고 풍부한 마늘의 맛과 향의 ‘갈릭 아이올리 소스’를 출시했다.
 
오뚜기 ‘갈릭 아이올리 소스’는 생마늘과 익힌 마늘 중간의 맛 타입으로 원물 환산 기준 5.7%의 풍부한 마늘 함량을 자랑한다. 마늘의 향이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각종 튀김류에 잘 어울린다. 풍부한 마늘 맛에 고소함이 어우러진 소스로 겨자씨가 들어있어 톡톡 씹히는 즐거움을 더했다.
 
‘갈릭 아이올리 소스’는 감자튀김, 피자, 소시지, 새우튀김, 육류 디핑소스나 빵, 샌드위치 등의 스프레드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여러 음식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다용도 소스로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소스와 섞어 부드러운 마늘의 풍미를 더할 수 있다.
 
오뚜기는 최근 국내 드레싱 시장에서도 마늘 원료를 사용한 다양한 제품의 출시가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며 오뚜기 ‘갈릭 아이올리 소스’로 다양한 요리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올리 소스’란 프랑스 남부 지역의 프로방스에서 마늘을 뜻하는 ‘아이(ai)’와 오일을 뜻하는 ‘올리(oli)’의 합성어로 유럽에서 생마늘을 올리브유에 빻아서 먹던 것에서 유래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ottogi.co.kr

언론 연락처

오뚜기
홍보실
강두위 과장
02-2010-071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