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제 전문 화장품 아눅, 최대 20% 할인행사 진행

출처: 코스맙
2019-12-10 16:20
  • 건강한 피부, 건강한 삶을 위한 보습 관리의 모든 것을 돕는 아눅

    건강한 피부, 건강한 삶을 위한 보습 관리의 모든 것을 돕는 아눅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10일 -- 보습제 전문 화장품 아눅이 최대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블러그등 SNS상의 다양한 정보 공유가 가능하고 좋은 제품들이 쏟아지는 편리한 시대이지만 여전히 많은 초보 육아 맘들은 내 아이의 피부 건조증, 아토피, 침독, 태열 등의 증상이 나타나면 발을 동동 구르게 된다. 오히려 쏟아지는 각종 육아 정보들이 각종 증상들을 가라앉혀줄 수 있는 아기워시, 아기로션, 아기크림의 선택을 방해하기 때문이다.

요즘에는 좋은 제품들이 잘 나오고 있기 때문에 어떤 유아화장품을 사용하든 보습에는 문제가 없다. 하지만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가진 아이라면 아기워시, 아기로션, 아기크림을 선택할 때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이에 아눅은 겨울철 아이 피부에 대한 보습 관리가 허술해 각종 피부 증상으로 인해 고민하는 육아맘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눅은 이러한 점이 최근 아눅 제품이 주목받는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아눅의 전 제품(크림,로션,워시)은 유해논란성분30無인증(KOTITI시험연구원)으로 타사 제품대비 탁월한 안정성으로 남녀노소부터 임산모, 신생아까지 걱정없이 피부 보습을 할 수 있는 강점을 지녔다. 또한 피부일차자극테스트 0.00비(무)자극판정(P&K임상센터), EWG(미국비영리환경단체), 화해 에서 모두 전성분 올그린성분 판정을 받는 등 병원, 보건소의 까다로운 전성분과 안정성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력으로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아눅 전 제품의 주요성분인 포스파티딜콜린(인지질)은 인체 생체막 주성분으로 피부 보습에 탁월한 데다, 피부보습막을 형성하여 건조한 피부 보습에 적합하다. 그뿐만 아니라 아눅의 HPL(High Performance Layer)이 단단한 막을 형성하여 하루종일 촉촉한 보습을 유지할 수 있다.

아눅은 태열·침독·기저귀발진 등으로 고생하고 있는 육아맘, 아직 아이가 신생아여서 선뜻 어린이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많은 육아맘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30가지 ‘불검출/무첨가’ 인증을 완료하고 보습력과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로 구성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아눅 제품은 최근 병원, 보건소에서만 볼 수 있었으나 많은 육아맘들의 요청으로 온라인 판매도 시작했다. 회사 측은 ‘환절기와 연말 맞이 최다 구성 세트 특가판매’를 한정기간 동안 진행했으며 폭발적인 반응으로 연말까지 연장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코스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smaf.com

언론 연락처

코스맙
경영기획실
김동현 이사
02-466-305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