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테릭스 소 초유, GRAS 인증

독립적인 전문가 패널, 대표적인 생명공학 기업의 장 건강 및 면역 보조 성분을 식품첨가 안전물질로 인증

이번 인증으로 전국 소비자 식음료 제품에 초유 성분을 첨가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 마련

뉴스 제공
PanTheryx, Inc.
2019-12-10 17:17
볼더, 콜로라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팬테릭스(PanTheryx)가 독립적인 과학 전문가 패널이 자사의 소 초유를 특정 식품 및 음료 사용을 위한 GRAS(식품첨가 안전물질)로 승인했다고 9일 발표했다.

팬테릭스는 다양한 건강 문제 해결을 위해 소 초유 기반 치료법의 가능성을 구현하는 데 주력하는 생명공학 기업이다. GRAS 인증은 팬테릭스 단독소유의 초유와 관련한 것이며 초유를 전국 식음료 산업에 새롭게 적용할 수 있어 초유의 사용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린 것이다.

소 초유는 출산 후 처음 며칠 동안 젖소가 생산한 첫 우유를 의미한다. 이점이 많고 영양적으로 훌륭한 성분으로 면역글로불린을 함유하고 GI, 면역 및 기타 중요한 건강상 이점을 제공하는 면역 및 성장 인자를 포함하고 있다. 소 초유는 오랜 기간 동안 안전하게 사용돼왔으며 사람과 동물 모두의 건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마크 브라만(Mark Braman) 팬테릭스 CEO는 “GRAS가 미국에서만 적용되는 FDA 인증 식품첨가 안전 표시이긴 하지만 국제적으로도 관련성이 있다”며 “GRAS 인증을 통해 팬테릭스는 새로운 국가 및 카테고리에서 독점 소유한 소 초유를 광범위하게 판매할 수 있다. 현재 성장 우유, 요구르트, 뉴트리션바 등 다양한 제품에서 초유를 함유한 기능성 식품과 음료를 개발하기 위해 파트너들과 적극적으로 협업 중이다. 이번 인증으로 장 건강과 면역을 위해 새롭고 자연적이며 안전한 솔루션 개발을 위한 중요한 계기가 마련됐다”고 말했다.

그랜드 뷰 리서치(Grand View Research, Inc.)의 새 보고서(new report by Grand View Research, Inc.)에 따르면 전 세계 장 건강 제품시장 규모가 2025년까지 약 580억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연간 성장률은 7.3%로 혁신적인 영양 성분에 대한 수요 증가가 시장 성장의 주요 요인으로 분석되고 있다. 또한 퍼시스턴트 마켓 리서치(Persistent Market Research)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면역 건강보조제 시장은 2025년 250억달러 규모를 초과하고 연간 성장률 7.0%로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팬테릭스(PanTheryx) 개요

팬테릭스(PanTheryx)는 생명공학 기업으로 소의 초유를 이용해 광범위한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잠재적 치료법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회사는 영양 중재부터 생물 의약품에 이르기까지 특허받은 기술 플랫폼에서 개발된 제품으로 최고의 치료제를 상용화하고 있다.

팬테릭스는 세계 굴지의 소 초유 공급업체로 GI 건강을 포함해 건강과 웰니스 전반에 걸쳐 폭넓은 응용 범위를 확보하고 있다. 2007년 설립된 팬테릭스는 미국 콜로라도주 볼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피닉스(애리조나주), 리폰(캘리포니아주)에 생산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팬테릭스가 최초로 내놓은 초유 브랜드 제품인 디아레스큐(DiaResQ®)는 미국 내 3만여곳의 약국과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성장 우유, 요구르트 및 그 밖의 응용 제품에서 소 초유가 제공하는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메일(info@apsbiogroup.com)로 문의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090051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panthery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팬테릭스(PanTheryx)
티샤 페라로(Tisha Ferraro)
tisha@thekey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