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DB,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운영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부문 ‘챌린저’로 선정

버전 완성도와 실행 능력에 높은 평가

뉴스 제공
EDB
2019-12-11 09:18
베드퍼드,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 포스트그레스(Postgres) 기업인 엔터프라이즈DB(EnterpriseDB)가 가트너(Gartner, Inc.)가 발표하는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의 운영 데이터베이스관리 시스템 분야 ‘챌린저(Challenger)’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가트너, 2019년 11월 25일 발간 ‘운영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분야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for Operational Database Management Systems)’, 연구자 머브 아드리안(Merv Adrian), 도널드 페인버그(Donald Feinberg), 헨리 쿡(Henry Cook))

엔터프라이즈DB가 가트너 보고서에 등재된 것은 이번이 7번째로 보고서가 발간 때마다 빠짐없이 이름을 올렸다.

에드 보야지앤(Ed Boyajian) 엔터프라이즈DB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가트너가 엔터프라이즈DB를 챌린저로 선정한 것은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 시장과 포스트그레스의 선전을 반영했기 때문이라고 본다”며 “포스트그레스를 개선하려는 부단한 노력에 힘입어 오늘에 이르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전방위로 포스트그레스를 구축하려는 고객의 급변하는 니즈에 더욱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이 같은 열정은 EDB 혁신을 주도하고 포스트그레스의 미래를 정의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엔터프라이즈DB는 연 40% 이상의 고성장을 구가해 왔으며 39분기 연속 구독 증가를 이어가고 있다. 포스트그레스는 2018년 DB엔진스닷컴(DBEngines.com)의 ‘올해의 데이터베이스’에 2년 연속 선정됐으며 이는 다른 300여 모니터링 시스템보다 인기가 높아진 데 힘입은 것이다.

무료로 제공되는 보고서 사본은 웹사이트(http://bit.ly/2OOnKYx)에서 열람할 수 있다.

가트너 면책 고지 - 가트너는 연구 출판물에 게재된 그 어떤 벤더, 제품,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보고서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벤더만 선택할 것을 권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출판물은 가트너 연구 기관의 의견을 기반으로 작성됐으며 사실 진술로 간주될 수 없다. 가트너는 이 연구와 관련해 명시적으로나 묵시적으로 그 어떤 보증도 하지 않는다.

엔터프라이즈DB 코퍼레이션(EnterpriseDB Corporation) 개요

엔터프라이즈 포스트그레스 기업인 엔터프라이즈DB(EnterpriseDB, 약칭 EDB)는 뛰어난 확장성, 보안, 신뢰성 제공에 최적화된 오픈 소스 기반의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EDB 포스트그레스는 기업이 엔터프라이즈용으로 검증된 관리 툴과 강화된 보완, 오라클(Oracle)과의 호환성을 바탕으로 운영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리스크와 복잡성을 줄일 수 있도록 한다.

전 세계 4000여 고객사가 현장과 클라우드에서 트랜잭션 처리, 데이터 웨어하우징, 고객 분석 및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해 다양한 업무를 효과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엔터프라이즈DB 본사는 미국 매사추세츠 베드퍼드에 위치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EnterpriseDB.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DB(EnterpriseDB)는 엔터프라이즈DB코퍼레이션(EnterpriseDB Corporation)의 등록 상표다. EDB와 EDB 포스트그레스(EDB Postgres)는 엔터프라이즈DB 코퍼레이션의 상표다. 기타 상표는 해당 소유권자의 상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nterprisedb.com/

연락처

엔터프라이즈DB(EnterpriseDB)
글렌 로스만(Glenn Rossman)
+1 914-623-8354
Glenn.Rossman@EnterpriseD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