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원인터내셔널, 12월 30일 말레이시아 관련 세미나 개최

말레이시아 진출, mm2h비자 관련 세미나 열어

2019-12-23 17:33
서울--(뉴스와이어)--유원인터내셔널은 12월 30일 말레이시아 관련 세미나를 개최한다.

말레이시아가 한국에서 뜨고 있다. 저렴한 학비와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하는 국제학교가 140개가 넘으며 평균적으로 연간 학비가 1000만원 미만인 학교들이 140개 학교 중 85%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주택은 한국식 아파트를 콘도라고 부르는데 모두 수영장, 헬스클럽, 사우나, 테니스 코트 등을 갖추고 있다. 다양한 편의 시설들이 특색 있게 구성되어 있어 원스톱으로 집에서 모든 것들이 가능하고 보안은 대부분 3중 보안시스템으로 이루어져 단지 내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생활이 가능하다.

치안은 강력한 법과 원칙으로 우수하며, 아이들과 여성들에 대한 법적 보호가 굉장히 엄격해 미성년자 대상의 법과 여성에 대한 법에서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하며 안정된 사회구조를 이루고 있다. 또한 한국만큼 뛰어난 노인 공경과 가족 문화가 잘 정착되어 있어 말레이시아에서는 주말이면 쇼핑몰에 손자 손녀들이 할아버지 할머니를 모시고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모습 및 문화를 흔하고 당연하게 볼 수 있다. 때문에 한국인들이 낯설지 않고 편안한 생활할 수 있다.

또한 외국인의 지분과 투자에 대해 100% 인정하고 자유로운 투자와 창업이 가능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하고 있다. 준 영주권과 비슷한 mm2h 장기체류 비자를 통해 미세먼지 없고 따듯한 환경에서 10년 동안 거주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해 많은 외국인들이 부담 없이 말레이시아에 체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어디를 가든지 영어가 통하고, 높은 교육 수준으로 다양한 민족이 어울려 살면서 그들만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것이 몸에 베어 낯설지만 전혀 낯설지 않은 환경을 제공하는 것도 말레이시아의 또 다른 특징이다.

18년 역사의 말레이시아 전문기업 유원인터내셔널은 이러한 말레이시아의 다양한 장점과 환경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12월 30일 현지에서 20년 이상 거주한 전문가의 설명을 통해 국제학교 환경과 mm2h비자 그리고 부동산 투자의 장·단점, 기업들의 해외 이주 및 창업 절차에 대한 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유원(U1)은 국내와 말레이시아 현지에서는 한국기업 중 유일하게 mm2h라이선스와 법인회계라인선스를 보유한 외교부 허가 업체이다.

유원인터내셔널코리아 개요

유원인터내셔널은 한국과 말레이시아 전역에 걸쳐 현지 정착에 필요한 전문 컨설팅과 이민, 부동산, 교육, 법인 진출 및 회계 세무 업무 등 말레이시아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F&B BBQ 레스토랑, 현지 비즈니스 지원센터 등을 운영하는 말레이시아 전문 그룹이다. 유원은 쿠알라룸푸르 본사를 비롯하여 조호바루, 서울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며 말레이시아에 거주하는 현지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대한무역공사 말레이시아 지역전문위원이며,세계무역협회 말레이시아 사무총장과 상설비즈니스 전시장과 진출 세무, 회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1int.com

연락처

유원인터내셔널
김민성 부장
02-501-0561/05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