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ÜV SÜD Korea, 서정욱 대표이사 취임

2005년 철도 엔지니어로 입사, 뛰어난 성과 인정받아 15년만 대표이사로 취임

국내 최고의 기술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서 고객과 동행하는 파트너 될 것이라 소감 밝혀

2020-01-13 11:30
서울--(뉴스와이어)--독일의 대표적인 시험인증기관 TÜV SÜD가 2020년 1월 13일부로 서정욱 사업부문 총괄 전무를 TÜV SÜD Korea의 신임 대표이사·사장으로 선임했다.

서정욱 대표이사는 풍부한 현장경험, 진취적인 사업 전략 수립과 뛰어난 수행 능력을 바탕으로 담당 사업부서를 빠르게 성장시킨 점 등을 인정받아 TÜV SÜD Korea 신임 대표이사로 선출됐다.

서정욱 대표이사는 2005년 입사 이래, 2010년 철도팀 팀장을 역임하며 당시 국내에서는 생소했던 기능안전 분야를 새롭게 개척해 현재까지 시장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또한 2013년 철도 및 자동차 사업부 총괄, 2017년 건축 및 교통 본부장을 역임하며 다양한 사업부간 기술 및 인적 교류를 통해 시너지를 창출했다.

이를 기반으로 2019년부터는 TÜV SÜD Korea 전체 사업부문 총괄 전무로 임명되어 각 사업부문간 협력과 신규사업 개발에 기초를 마련한 바 있다.

서정욱 신임 대표이사는 “1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기술 서비스 선두 기업이자, 25년 이상 국내에서 안전, 품질 인증, 시험 및 검사 서비스를 제공해온 TÜV SÜD Korea 대표이사를 맡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고객사의 제품과 시스템의 안전 및 보안을 책임지는 믿을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 기업으로 고객과 동행하는 파트너가 되겠다”고 취임 소감을 말했다.

한편 TÜV SÜD Korea 대표이사 이취임식은 1월 13일, TÜV SÜD North Asia 대표이사 더크 본 발(Dirk Von Warl) 사장, TÜV SÜD North Asia CFO(최고재무책임자) 앤드류 리(Andrew Lee)를 비롯해 TÜV SÜD Korea 임직원들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시즌스 호텔에서 치러졌다.

티유브이슈드코리아 개요

독일 뮌헨에 본사를 둔 TÜV SÜD는 150년 이상 전통의 글로벌 기술 서비스 기업으로 사람, 환경, 재산의 안전 보호를 위해 시험, 인증, 검사, 교육 등 종합적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안전 및 품질의 대명사로 독립성, 중립성,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사업장과 2만4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TÜV SÜD는 전기전자 제품, 보건 및 의료기기, 통신 및 IT, 산업 설비 및 기계, 자동차 및 교통, 발전 및 에너지, 철도, 정유·가스·석유 화학, 건축물 및 인프라 등 다양한 산업에 원 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TÜV SÜD Korea는 여의도 투아이에프씨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부산 사무소와 서울 구로 및 수원에 시험소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uvsud.com/ko-kr

연락처

TÜV SÜD Korea
마케팅
안선영 팀장
02-3215-11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