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보안서버인증서 전문 한국기업보안, 사용자 편의성 강화한 유서트 홈페이지로 새 단장

뉴스 제공
한국기업보안
2020-01-15 10:50
서울--(뉴스와이어)--한국기업보안은 2020년 1월 15일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올해 사이트 오픈 12년이 되는 SSL 보안서버 인증서 전문사이트 유서트는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기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카드형 상품 카테고리와 함께 원하는 인증서 상품 담기, 다양한 상품과 비교하기 기능 등을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SSL 보안서버 인증 유서트의 강점인 기술지원서비스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전문기술지원센터 페이지도 새롭게 오픈했다. 고객들은 SSL보안서버인증서 구매, 관리 그리고 기술지원 서비스까지 홈페이지에서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유서트는 국내 최대인증기관 보유, 판매사이트로 상품이 비교적 많은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고객들이 쉽게 운영하는 사업에 알맞은 SSL보안서버 인증서를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고 SSL 보안서버인증서 구매, 관리에 용이하도록 편의성 강화에 중점을 두었다고 설명하며, 유서트 홈페이지를 찾아주는 모든 분이 만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유서트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회원가입 시 바나나맛우유 기프티콘 제공, 시만텍 제품 50% 할인, 2년 상품구매 시 1년 무료 증정, 인증서 추가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증정, 다년 갱신 시 100% 이모티콘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새롭게 개편된 유서트 홈페이지(http://www.ucert.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기업보안 개요

한국기업보안은 ‘유서트’ 인증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는 SSL보안서버인증서 및 CodeSign인증서 전문 기업으로 VeriSign, Thawte, Geotrust, GlobalSign, COMODO 등 세계 최고 공인인증기관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또한 EV-CodeSign인증서를 국내에 최초로 보급하였다. 국내·외 총 4만여개의 인증서를 발급하였으며 고품질의 고객감동 서비스와 업계 최고의 경력자들로 구성된 전문 컨설턴트들의 전문컨설팅으로 국내 고객에게 정말 필요한 인증서를 보급하는 기업으로 유명한 신뢰 있는 SSL보안서버인증 및 CodeSign인증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ucert.co.kr

연락처

한국기업보안
전귀선 대표
02-514-77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