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디파마, 삼성바이오에피스와 파트너십 체결… 홍콩, 대만 시장으로 바이오시밀러 확대 목적

뉴스 제공
Mundipharma Pte Ltd
2020-01-21 11:17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먼디파마(Mundipharma)가 삼성바이오에피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양사는 대만과 홍콩에서 삼성바이오에피스의 바이오시밀러 후보물질을 상용화하는 데 협력하게 된다.

이번 파트너십은 삼성바이오에피스의 면역학 및 종양학 분야 바이오시밀러 후보물질이 대상이며 SB5(아달리무맙), SB4(에타너셉트), SB3(트라스투주맙), SB8(베카시주맙)이 포함된다.

먼디파마는 양사 파트너십을 통해 삼성바이오에피스의 독점 상용화 파트너가 되며, 삼성바이오에피스는 마케팅 허가 보유자(Marketing Authorisation Holder, 약칭 MAH)로 남아 바이오시밀러 임상 개발, 규제 관련 등록, 제조를 담당한다.

라만 싱(Raman Singh) 먼디파마 최고경영자(CEO)는 “양사 제휴로 삼성바이오에피스의 검증된 바이오시밀러 개발 플랫폼과 먼디파마의 상업적 인사이트 및 시장 통찰력, 검증된 치료에 대한 환자 접근성 강화 능력을 결합하게 됐다”며 “이는 아시아의 두 중요 시장에서 면역학 및 종양학 관련 치료에 대한 환자의 필요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먼디파마(Mundipharma) 개요

먼디파마(Mundipharma)의 독립 관계 회사는 세계 제약 시장을 커버하는 개인 소유 법인이다. 먼디파마는 회사를 대표하는 가치를 고수하면서 항상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는 대표적 사례다. 먼디파마는 암 및 비암 환자의 통증을 완화하고 환자 삶의 질을 실질적으로 높이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먼디파마는 중증 질환과 쇠약성 질환 환자에게 통증, 종양학, 종양 지지 요법, 안과, 호흡기 질환 및 일반 헬스케어 분야의 새로운 치료 옵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mundipharma.com.s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바이오에피스(Samsung Bioepis Co., Ltd.) 개요

2012년 설립된 삼성바이오에피스는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는 건강 관리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바이오 제약회사이다. 회사는 제품 개발의 혁신과 품질에 대한 확고한 약속을 통해 세계 최고의 바이오 제약회사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면역학, 종양학, 안과학 및 혈액학을 포함한 다양한 치료 영역을 다루는 광범위한 바이오시밀러 후보물질 공급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삼성바이오로직스(Samsung BioLogics)와 바이오젠(Biogen)의 합작 회사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samsungbioepis.com) 참조 또는 소셜 미디어(트위터, 링크드인)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1600548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undipharm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먼디파마(Mundipharma)
스테프니 바스코(Stephenie Vasko)
최고커뮤니케이션책임자 겸 디지털 전략 총괄
아태/중남미/중동/아프리카 담당
+65-6303-9732
media@mundipharma.com.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