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여행의 즐거움과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트래블 키트 출시

여행에서 영감받은 세계 여행자 컬렉션의 히든 아이템

베스트셀러 프라이머와 스킨케어 미니어처 3종, 메이크업 파우치가 담긴 사랑스러운 트래블 키트

뉴스 제공
이데아코즈
2020-01-31 15:53
서울--(뉴스와이어)--파리지엔 감성 뷰티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2월 1일 여행에서 영감 받은 ‘세계여행자 컬렉션’의 새로운 아이템으로 여행의 즐거움과 폴앤조만의 사랑스러움을 가득 담은 트래블 키트를 출시한다.

상큼한 무지개 패턴과 귀여운 고양이 일러스트가 인상적인 파우치 안에는 폴앤조의 베스트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S 01호가 정품의 1/2 용량(15ml)로 담겨 있고 스킨케어 미니어처 3종(클렌징 젤, 더 오일, 허벌 로션), 탈부착 가능한 메이크업 파우치도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나 매끄러운 피부결과 예쁜 피부톤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S는 세럼을 바른 듯한 촉촉함과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 연출, 화사한 피부 표현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폴앤조의 베스트 아이템이다. 클렌징 젤은 올리브 오일이 함유되어 깔끔한 클렌징뿐만 아니라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해준다. 더 오일은 올리브 오일과 스쿠알란이 함유되어 윤기 있고 부드러운 피부로 케어 해주고, 허벌 로션은 풍부한 보습과 피부 탄력 강화를 동시에 챙겨준다.

폴앤조 보떼만의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이 가득한 트래블 키트는 2월 1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롯데닷컴, H몰, 더현대닷컴, SSG, CJ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H몰에서 구매 시 클리어 비치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연락처

이데아코즈
김정아
02-6905-89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