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메트릭, F5의 새 글로벌 시험 운영사로 선정

전 세계 인증 지원자의 시험 접근성을 늘리기 위한 제휴 협력

뉴스 제공
Prometric LLC
2020-02-12 19:16
볼티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F5®가 엄격한 리뷰 절차 끝에 프로메트릭(Prometric®)을 F5 인증 전문가(F5 Certified™ Professionals) 프로그램의 새 제휴 업체로 발표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F5의 인증 지원자는 프로메트릭의 전 세계 안전 컴퓨터 기반 시험장을 이용할 수 있게 되며, F5는 지금까지 시험을 주최하지 못했던 100여곳의 전략적 시장에서 진출할 수 있게 됐다.

프로메트릭의 CRO 알렉스 팰러디노(Alex Paladino)는 이번 새 파트너십을 언급하며 “프로메트릭은 F5의 새로운 시험 주관 협력사로 선정되어 기쁘다. 우리는 F5 제품의 사용자로서 F5가 뛰어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로 지원자들의 경력에 도움이 되는 기술 역량 개발 및 수준 높은 인증 획득에 도움을 주며 높은 평판을 쌓았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우리는 F5만의 고유한 요구에 대한 이해, 우리의 전 세계적인 규모, 혁신적 기술 및 운영을 활용하여 F5의 지속적인 성공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F5는 프로메트릭에 관리를 맡긴 300여곳의 선도적 인증 및 라이선스 조직과 동일한 시험 혜택 및 보안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프로메트릭의 선도적인 운영 및 서비스 역량은 F5의 전 세계 지원자들에게 안전하고 일관되며 통제된 시험 환경을 전 세계 8000개 이상의 시험장에서 제공할 것이다. 또한 프로메트릭은 구현부터 배포 단계에 이르기까지 F5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F5의 프로그램 요구사항이 완전히 충족되도록 보장할 것이다.

F5의 글로벌 트레이닝 및 인증 부문 부장인 켄 살초 주니어(Ken Salchow Jr.,) 경영학 박사는 “우리 프로그램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안전하지 못한 시험장 때문에 우리 프로그램에 대한 보안과 신뢰성을 잃는 일 없이 더 많은 지원자들이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중요해졌다. 프로메트릭을 신뢰할 수 있는 배포 협력사로 선정함으로써 우리는 큰 시장에서 보폭을 넓히고 기존에 다가가지 못했던 시장에 새로 진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신뢰 가능한 방식으로 이를 실행하여 우리 프로그램 및 평가의 진실성을 보존할 수 있게 됐다”고 이번 새 파트너십에 대해 말했다.

프로메트릭(Prometric) 개요

프로메트릭은 전 세계 시험 스폰서들이 품질 및 서비스 우수성 기준을 설정하는 시험 개발 및 서비스 제공 솔루션을 통해 인증 프로그램을 발전시킬 수 있게 해주고 있다. 프로메트릭은 180여 국가 8000여 곳에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시험 네트워크를 통해 혹은 편리한 온라인 평가 서비스를 통해 기술 기반의 통합된 환경에서 프로그램을 자문, 개발, 관리 및 보급하는 신뢰도 높은 접근 방법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rometric.com). 트위터 및 링크드인 참조.

F5 개요

F5 및 F5 인증은 미국 및 그 외 국가에서 F5네트워크(F5 Networks, Inc.)의 트레이드마크 또는 서비스 마크다. 이 문서의 모든 제품 및 기업 이름은 각 해당 소유자의 트레이드마크일 수 있다. www.f5.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110052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rometric.com/en-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프로메트릭(Prometric)
톰 워렌(Tom Warren)
1+ 443.455.8652
tom.warren@prometr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