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원클릭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 사전 예약 오픈… 참가자 모집

14일 ‘뮤 이그니션2’ 사전 예약 페이지 열고 사전 예약 참가자 대상 이벤트 시작

‘뮤 이그니션2’, 1분기 중 게임 사전체험 기간 운영 후 정식 서비스 예정

웹젠 대표게임들과 제휴 이벤트, ‘뮤 온라인·뮤 오리진’ 등 게임내 이벤트 아이템 지급

뉴스 제공
웹젠 코스닥 069080
2020-02-14 15:47
서울--(뉴스와이어)--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MU IGNITION2)’의 사전 예약 홈페이지를 열고 참가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은 2월 14일부터 ‘원클릭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의 정식서비스 전까지 사전 예약 참가신청을 받고 참가자들에게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뮤 이그니션2’의 사전 예약 신청은 본인의 핸드폰 번호로 받은 인증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뮤 이그니션2’는 2019년 중국에서 먼저 출시돼 약 2000여 대의 서버를 운영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PC웹게임이다. 전편인 ‘뮤 이그니션’은 2000년 출시돼 250대 이상의 서버를 운영하는 등 흥행수명이 짧은 PC웹게임시장에서 이례적으로 4년 넘게 최고 인기게임으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전편이 출시된 후 4년의 기간 동안 PC웹게임 제작기술이 발전하면서, ‘뮤 이그니션2’의 게임성도 한층 높아졌다.

웹젠은 클라이언트게임 못지않은 3D게임 그래픽 품질을 구현해 보는 재미를 확대했고, 사용자환경(UI, User Interface)을 개선해 쉽고 빠른 게임 접속이라는 장점은 더욱 부각시켰다. 또한 자동사냥 기능의 인공지능(AI, Artificial Intelligence) 수준도 향상시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캐릭터를 육성하고 게임을 즐기는 접근성과 편의성도 높였다.

웹젠은 2020년 1분기 중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사전체험 기간을 거쳐 서비스 준비를 마치는 대로 ‘뮤 이그니션2’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웹젠은 사전예약자 모집과 함께 사전 예약 초청이벤트 및 자사 게임들과의 제휴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참가자 전원에게는 ‘뮤 이그니션2’의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내 아이템을 선물하며, 이 중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기간 동안 ‘뮤 이그니션2’의 사전 예약 소식을 주변인에게 알려 5명 이상의 인원을 모집한 회원들에게 보조 배터리와 텀블러 등 ‘뮤 IP’로 디자인된 다양한 제품 패키지를 제공하는 ‘용사모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기에 10명 이상의 인원을 모집한 회원을 1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뮤 온라인’, ‘뮤 오리진 1,2’, ‘뮤 온라인H5’등 웹젠의 ‘뮤(MU)’시리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제휴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젠의 신작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뮤 이그니션2’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 이그니션2 공식 사이트: http://muignition2.webzen.co.kr

웹사이트: http://www.webzen.co.kr

연락처

웹젠
홍보팀
최수빈 선임
031-627-660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웹젠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