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톤 네트웍스의 인텔리전스 스퀘어드, RSAC 2020에서 공개

인간과 인공 보안 지능의 교차점

뉴스 제공
Hillstone Networks
2020-02-24 09:00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기업 네트워크 보안 및 위험 관리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 업체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https://www.hillstonenet.kr/)가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RSA 콘퍼런스 2020에서 자사의 인텔리전스 스퀘어드 캠페인을 공개한다.

RSAC는 사이버 보안 분야의 최신 기술이 공개되는 대표적인 행사로, 올해의 테마는 인간 요소다. 인텔리전스 스퀘어드는 AI와 인간이 인텔리전스 스퀘어드로서 더 잘 협력할 수 있다는 힐스톤의 비전을 보여준다. 이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적응하며 기업을 보호하는 전력 증강자다. 2월 24일부터 27일까지 사우스 엑스포 부스 1547호에서 힐스톤이 인간과 인공 보안 지능의 교차점에서 혁신을 이뤄낸 방법을 알아볼 수 있다.

팀 리우(Tim Liu) 힐스톤 네트웍스 최고기술책임자 겸 공동 설립자는 “인텔리전스 스퀘어드는 고객과 함께 서서 고객의 조직을 갈수록 지능적으로 진화하는 공격자들의 무리로부터 지켜내겠다는 우리 회사의 헌신을 표현한다”며 “힐스톤의 솔루션을 통해 우리 고객은 보안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힐스톤 솔루션 제품군의 최신 발전 사항을 RSA 참여자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힐스톤이 에지부터 클라우드에 이르는 모든 것들을 어떻게 보호하고 있는지 전문가에게 직접 배울 기회다. 부스 발표 및 시연에서는 힐스톤 네트웍스의 기업 네트워크 보안 및 위험 관리 솔루션이 다음 공통 계획을 바탕으로 공개된다.

· 지능형 침투 방지: 기업을 첨단 위협으로부터 보호
· 데이터 센터 보호: 현대적 데이터 센터 안팎을 보호
· 보안 SD-WAN: 분산된 기업에 대한 보안 구성

최근 힐스톤은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이 선정한 네트워크 방화벽으로 인정받았다. 팀은 “선정해 준 고객과 가트너에 감사한다”며 “우리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것은 고객의 피드백이다. 우리는 이번 선정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개요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Enterprise Network Security) 및 리스크 관리(Risk Management) 솔루션은 가시성과 인텔리전스, 보호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이 사이버 보안 위협을 포괄적으로 식별하고 완벽하게 파악한 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대표적인 분석가들의 인정을 받고 전 세계 기업들의 신뢰를 받는 힐스톤의 솔루션은 총소유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엣지에서 클라우드까지 회사 전체를 보호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hillstonenet.kr/)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illstonene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제야오 후(Zeyao Hu)
마케팅 매니저
inquiry@hillstone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