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DB, 서비스 사용의 40분기 연속 성장 및 IBM과의 다년간 계약 체결 발표

뉴스 제공
EDB
2020-03-03 10:51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 포스트그레스(Postgres) 회사인 엔터프라이즈DB(EnterpriseDB)가 연순환매출이 61% 증가한 것을 포함해 서비스 사용이 40분기 연속 성장했다고 2월 19일 발표했다.

또 엔터프라이즈DB는 자사의 인기 있는 포스트그레SQL(PostgreSQL)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인 EDB 포스트그레스(EDB Postgres™)를 판매하기 위해 IBM과 다년간의 계약을 체결했다.

EDB의 혁신이 엔터프라이즈 포스트그레스의 채택을 주도

최근 몇 년 동안 개발자와 데이터베이스 관리자들이 공개 소스 기술을 포용함에 따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포스트그레스의 인기가 상승했다. EDB는 포스트그레스를 기반으로 하여 기업체들이 회사 구내나 컨테이너 또는 클라우드 중 어디에서나 그들이 선택하는 곳의 가장 복잡한 업무 부하를 관리하고 배치할 수 있게 한다.

에드 보야지안(Ed Boyajian) 엔터프라이즈DB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엔터프라이즈DB는 강력한 성장 궤도에 올랐으며, 우리는 고객이 포스트그레스를 최대한 활용하도록 돕기 위해 열과 성을 다했다”며 “우리는 지난 10년 동안 고객이 필요로 하는 곳에 원하는 포스트그레스를 제공하는 데 힘을 기울여 왔다. 우리는 그들에게 가용한 최상의 기술과 전문성을 제공해 그렇게 했으며 그 결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작년에 IBM과 체결한 다년간의 계약이 회사의 성장을 더욱 가속하는 데 기여하고 있으며 IBM의 계열사와 재판매업체들은 이 계약을 통해 EDB 포스트그레스를 EDB 포스트그레스 엔터프라이즈(EDB Postgres Enterprise)를 위한 IBM 데이터 매니지먼트 플랫폼(IBM Data Management Platform)으로 판매할 수 있게 됐다. 이 계약에 따라 IBM의 기업 고객들은 고가용성 생산 환경과 비용 효과적 비생산 환경 모두에서 데이터베이스 구축을 지원하는 풍부한 데이터 환경과 역량 확장 기능을 확보할 수 있게 된다. EDB는 IBM의 지원을 백업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기술 지원 전문성을 제공하게 된다.

IBM의 토머스 추(Thomas Chu) 하이브리드 데이터 매니지먼트 부문 오퍼링(offering) 관리 담당 이사는 “IBM의 전 세계 고객사들은 IBM과 EDB의 파트너십에 따라 선도적 포스트그레SQL 기업 솔루션에 직접 접근할 수 있게 됐다”며 “이는 또한 고객이 IBM 왓슨(IBM Watson)과 데이터용 클라우드 팩(Cloud Pak for Data)을 통해 그들의 데이터 상태를 현대화하고 인공지능(AI)을 활용할 수 있게 하겠다는 회사 임무의 일부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새로운 글로벌 고객

EDB는 지난 분기 동안 정부 기관, 주정부, 금융 기업, 소매 업체 등과 상당히 많은 사업을 추진했다. 그중 2개 기업은 GE 에비에이션 시스템즈(GE Aviation Systems Limited)와 프랑스의 다국적 소매업체 까르푸(Carrefour) 이다.

경영진 확대

EDB는 2명의 새 임원을 영입했다. 존 머피(John Murphy)가 제품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합류했다. 그는 회사의 글로벌 제품 전략을 전반적으로 추진하면서 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증대시키는 신제품 및 서비스를 창안하는 책임을 맡는다. 그는 IBM의 데이터 및 분석 그룹에서 부사장으로 근무하면서 광범위한 경험을 쌓았다.

브래드 노블(Brad Noble)은 EDB의 최고경험책임자(chief experience officer)로 합류했다. 그는 이번에 새로 만든 이 자리에서 사용자들의 초기 참여 단계부터 제품 평가 및 생산에 이르는 과정 전반에 걸쳐 사용자 경험을 파악하는 노력을 주도하게 된다. 그는 EDB에 오기 전 서비스형 데이터베이스인 클라우던트(Cloudant)에서 제품 설계 담당 부사장을 역임했다. 클라우던트는IBM이 인수했다.

최신 포스트그레SQL을 기반으로 한 EDB 포스트그레스 12 출시

포스트그레SQL 12의 기능을 기반으로 한 EDB 포스트그레스 플랫폼 12(EDB Postgres™ Platform 12)는 기업체들이 요구하는 확장성, 고가용성, 재해 시 복구 기능 등을 제공한다. 이 신제품은 EDB 포스트그레스 어드밴스드 서버(EPAS) 데이터베이스(EDB Postgres Advanced Server[EPAS] Database)에 자동 간격 분할 및 복합 트리거(compound trigger) 기능을 추가하고 EDB 포스트그레스 엔터프라이즈 매니저(PEM)(EDB Postgres Enterprise Manager[PEM])에 향상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와 작업 일정표를 추가시키며 EPAS에 EDB 포스트그레스 쿠버네티스 오퍼레이터(EDB Postgres Kubernetes Operator)를 추가해 개발자와 협업 DevOps 팀들이 쿠버네티스에 설치하고 확장할 수 있게 한다. EDB 포스트그레스 플랫폼 12의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bit.ly/2SX05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참조

· 엔터프라이즈DB 포스트그레스 플랫폼 개요(EnterpriseDB Postgres Platform Overview)
· 현재 EDB 포스트그레스 플랫폼 12 판매 중(EDB Postgres Platform 12 Available Now)
· 엔터프라이즈DB, IBM과 새로운 다년간 파트너십 발표(EnterpriseDB Announces New Multi-Year Partnership with IBM)
· EDB 포스트그레스 어드밴스드 서버 또는 포스트그레SQL 다운로드(Download EDB Postgres Advanced Server or PostgreSQL)

엔터프라이즈DB 코퍼레이션(EnterpriseDB Corporation) 개요

엔터프라이즈 포스트그레스(Postgres) 회사인 엔터프라이즈DB(EnterpriseDB, EDB)는 뛰어난 확장성과 보안 및 신뢰성을 제공하도록 최적화된 오픈소스 기반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제공한다. EDB 포스트그레스는 엔터프라이즈용으로 검증된 관리 툴, 보안 강화 및 오라클(Oracle) 호환성을 통해 위험과 복잡성을 줄이는 동시에 조직을 더욱 스마트하게 만들어준다. 전 세계 4000여 고객사들은 사내와 클라우드 모두에서 트랜잭션 처리, 데이터 웨어하우징, 고객 분석 및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다양한 워크로드를 배포한다. 엔터프라이즈DB는 매사추세츠 베드퍼드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EnterpriseDB.com 참조.

EnterpriseDB는 엔터프라이즈DB 코퍼레이션(EnterpriseDB Corporation)의 등록상표다. EDB와 EDB Postgres는 엔터프라이즈DB 코퍼레이션의 상표다. 기타 상표는 각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190054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nterprisedb.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엔터프라이즈DB 코퍼레이션(EnterpriseDB Corporation)
카린 로리아(Karin Lauria)
Karin.Lauria@enterpriseD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