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2021년 초로 ‘클라우드 서밋 2020’ 연기

최대 클라우드 채널 행사, 내년 마이애미 비치 개최 기약

뉴스 제공
Ingram Micro Cloud
2020-03-05 14:07
어바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클라우드 서밋(Cloud Summit)’은 2009년 제1회 행사를 개최한 이래 혁신가와 문제 해결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세계가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최고의 글로벌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Ingram Micro Cloud)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발생을 둘러싼 상황을 면밀히 주시해 왔다. 참가자와 전시업체의 건강과 안녕은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의 최우선 관심사이며 신중한 검토 끝에 올해 ‘클라우드 서밋’을 2021년 초로 연기하기로 했다고 회사 측이 5일 발표했다.

애덤 크리스텐슨(Adam Christensen)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힘들지만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과정을 지지해준 연사, 파트너, 후원사, 마이애미비치 시에 감사드린다”며 “전 세계 클라우드 분야 리더와 혁신가들이 모일 날을 고대하며 클라우드 생태계가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등록자는 ‘클라우드 서밋 자주 묻는 질문(Cloud Summit FAQ site)’을 방문해 행사 일정 연기와 관련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Ingram Micro Cloud) 개요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Ingram Micro Cloud™)는 클라우드를 하나의 기술이 아닌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촉진하는 기초 플랫폼으로 바라본다.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 통신회사, 리셀러 및 기업은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의 플랫폼과 생태계를 활용함으로써 투자를 거의 또는 전혀 하지 않고도 불과 몇 분 안에 클라우드에서 신속한 혁신을 추진하고 실행 및 운영을 진행할 수 있다.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포트폴리오에는 고객사의 검증된 보안, 통신 및 협업,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및 클라우드의 전 수명 주기와 디지털 서비스, 인프라 및 사물인터넷(IoT) 구독 수익화와 관리를 돕기 위해 설계된 인프라 솔루션이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ingrammicroclou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040058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grammicrocloud.com/us/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클라우드블루 및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CloudBlue and Ingram Micro Cloud)
글로벌 미디어 문의
데이비드 양(David Yang)
+1 714-382-3357
david.yang@ingrammic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