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인 시어리, 마케팅 측정 및 최적화 부문에서 ‘스트롱 퍼포머(Strong Performer)’ 평가받아

뉴스 제공
Gain Theory
2020-03-09 09:0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게인 시어리(Gain Theory)가 포레스터 웨이브(The Forrester Wave™) 2020년 1분기 마케팅 측정 및 최적화 솔루션(Marketing Measurement and Optimization Solutions) 분야에서 스트롱 퍼포머(Strong Performer)로 평가받았다.

게인 시어리는 WPP 그룹의 글로벌 마케팅 효과 컨설팅 기관으로 마케팅 담당자들이 데이터, 기술 및 고급 분석을 통해 민첩하고 스마트한 데이터 기반의 문화를 구축하도록 지원한다. 게인 시어리는 10개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기록했으며 여기에는 통합 측정 방식(Unified Measurement Methodology), 교육 및 변화관리 서비스(Training and Change Management Services), 마케팅 전략 컨설팅(Marketing Strategy Consulting), 참여 구조(Engagement Structures), 마케팅 대시보드 및 보고서(Marketing Dashboards and Reports), 글로벌 전략(Global Strategy) 등이 포함된다.

이 보고서는 게인 시어리가 장단기 비즈니스 목표에 마케팅이 미치는 영향을 측정하고 고객들이 여러 개의 목표를 동시에 최적화할 수 있는 계획을 수립하도록 지원하는 업무 성과를 인정했다. 보고서는 ‘보다 세심한 통찰과 마케팅 성과의 추진력을 원하는 회사들은 게인 시어리를 우선적으로 고려해봐야 한다’고 언급했다. 포레스터(Forrester)는 통찰의 속도를 높이기 위한 데이터 파트너십과 머신러닝에 대한 게인 시어리의 투자를 언급했다. 또한 고객들이 마케팅 통찰을 활성화하는 데 종종 요구되는 기술 개발 및 조직 구조조정을 지원하기 위해 변화 관리에 중점을 둔 업무에도 주목했다.

포레스터(Forrester)는 ‘서로 반복하며 정보를 교환하는 시스템 모델을 활용’하는 게인 시어리의 통합 측정법에도 높은 점수를 줬다. 게인 시어리의 접근방식은 데이터, 분석, 결과 등 세 가지 단계로 통합되었으며 고객 개개인의 요구에 맞춤화될 수 있다. 고객들은 게인 시어리 통합 모델의 ‘세밀함’을 ‘주요 강점’으로 꼽았다. 또한 개별 및 집계 데이터를 결합해 개별 광고 전략의 가치를 평가하고 광고 내 테스트를 수행하는 게인 시어리 센서(Gain Theory SensorTM)에도 주목했다. 센서는 게인 시어리의 통합 측정 방식의 구성요소이지만 독립적인 솔루션으로도 사용될 수 있다.

만지리 탐헤인(Manjiry Tamhane) 게인 시어리 글로벌 CEO는 “포레스터 웨이브(Forrester Wave) 보고서에서 스트롱 퍼포머(Strong Performer)로 평가받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 세계 고객들은 게인 시어리가 마케팅 효율성 향상, 시장점유율 증가, 기준 수익 및 주가 성장에 중점을 두고 고객의 사업 성과에 의미 있는 변화를 제공할 것을 신뢰하고 있으며 이번 평가는 이러한 특별한 가치를 확인해준다. 게인 시어리는 마케팅 효과를 고취하고 데이터 기반 문화를 구축하는 데 주력한다. 고객들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곧 우리들이 성공하는 길이며 이번 포레스터 웨이브(Forrester Wave)의 평가로 이러한 우리의 가치관이 입증되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게인 시어리(Gain Theory) 개요

게인 시어리는 글로벌 마케팅 효과 컨설팅 업체로 데이터, 기술 및 고급 분석을 사용해 마케팅 및 통찰 전문가들이 민첩하고 스마트한 데이터 기반의 문화를 구축하도록 지원한다.

WPP 그룹 내 독립 사업부인 게인 시어리는 마케팅 효과와 효율을 개선하고 기준 수익을 증가시키고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주가 성장을 주도함으로써 사업 성과를 강화하려는 전 세계 고객들로부터 단기 및 장기적으로 신뢰를 받고 있다.

글로벌 팀은 200명 이상의 컨설턴트, 데이터 과학자, 수학자 및 마케팅 기술 전문가들로 구성되며 전 세계 113개 시장에서 근무하고 있다.

gaintheory.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aintheor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게인 시어리(Gain Theory)
클라우디아 세스티니(Claudia Sestini)
글로벌 CMO
+44 (0) 7825 781 038
claudia.sestini@gainthe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