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백년동안 우리아이 건강즙’ 출시

‘안토시아닌·쿠마르산’ 등 어린이 건강음료 업계 유일 한 팩 기준 주요 영양성분 함량 표기

100% 국내산 수세미·홍도라지·보라당근 등 차별화된 건강 소재 활용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20-03-09 09:53
서울--(뉴스와이어)--샘표의 백년동안이 어린이를 위한 건강 음료인 ‘백년동안 우리아이 건강즙’을 출시했다.

백년동안은 ‘건강한 백년을 위한 좋은 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샘표의 74년 발효 노하우가 깃든 건강식품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백년동안 우리아이 ‘배수세미’, ‘배홍도라지’, ‘블루베리보라당근’ 총 3종이다.

이번 신제품은 열 가지 품질관리 기준 아래 샘표의 제품 개발 연구원이 원료 선택부터 생산까지 이르는 모든 단계를 과학적으로 촘촘히 설계한 제품이다. 제품에 사용된 원료들은 기초 품질 검사와 농약 검출 검사 등의 절차를 거쳐 세밀하게 선별됐다. 고온에서 숙성하고 덖어 사포닌 함량을 높인 홍도라지와 일반 당근보다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보라당근 등 차별화된 원물을 사용했다. 원재료인 수세미, 홍도라지, 보라당근은 100% 국산으로 고집했다.

백년동안 우리아이 건강즙은 한 팩에 일정 함량 이상의 영양성분이 담길 수 있도록 엄격하게 생산됐다. 농산물은 기후나 토양과 같은 생육환경에 따라 성분 함량이 천차만별이지만 샘표 백년동안 우리아이 건강즙은 원료의 가공과 배합 과정을 과학적으로 설계해 사포닌, 안토시아닌 등의 영양성분이 풍부하다.

백년동안 우리아이 건강즙은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출시되어 어린이가 스스로 들고 마시기 편리하다. 소비자가격은 80mL 10팩에 1만8000원으로 3종 모두 동일하다. 샘표 공식 몰에서는 3월 한 달 동안 백년동안 우리아이 건강즙 3종의 3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샘표 백년동안은 시중에 다양한 건강음료가 판매되고 있지만 한 팩에 담긴 성분 함량까지 관리한 제품은 백년동안 우리아이 건강즙이 유일하다며 아이에게 언제나 가장 좋은 것만을 전해주고 싶은 엄마의 기대를 충족하는 제품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은 100% 현미를 발효시킨 ‘백년동안 흑초’를 시작으로 2019년 독자적인 마이크로 발효 공법이 적용된 ‘백년동안 마이크로 발효 건강즙’을 선보인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김유진 대리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