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보, 게이트맨 로즈 업그레이드한 프라임340 출시

뉴스 제공
아이레보
2005-10-20 10:25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디지털도어록 대표업체인 아이레보(대표 하재홍, www.egateman.co.kr)는 설치 및 이전이 간편한 보조키 타입의 네트워크도어록, 게이트맨 프라임340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이트맨 프라임340’은 다양한 색상과 산뜻한 디자인으로 디지털도어록 보조키 시장을 견인했던 기존 게이트맨 로즈, 튤립, 비바를 네트워크도어록으로 업그레이드한 것.

네트워크도어록이란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모바일홈케어시스템 ‘이게이트맨’과 연동되어 외부에서 전화로 디지털도어록을 열고 잠글 수 있고, 비상시엔 식구들에게 바로 알려주거나 알릴 수 있는 차세대 디지털도어록이다. 또한 작은 평수에서 큰 평수로 이사할 경우 리모컨과 팩만 구입하면 바로 리모컨을 사용할 수도 있다.

아이레보는 “누구나 저렴한 가격으로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집안의 보안 상태를 체크하고, 제어할 수 있는 편리한 홈네트워크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데, 그동안 홈네트워크가 고급 아파트를 중심으로 그려져왔기 때문에 대중들에게는 멀게 느껴질 수 밖에 없었다”며, “네트워크도어록 게이트맨 프라임340 출시로 이제 누구나 쉽게 홈네워크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게이트맨 로즈 등의 제품은 게이트맨 고객 100만 가구중 40만 가구가 선택한 인기모델로 가격이 저렴하고 이전설치가 쉬워 세입자나 신혼부부, 이사를 앞두고 있는 사람들이 선호했다.

한편 아이레보는 게이트맨 프라임 340 출시기념으로 11월 15일까지 선착순 1만 명에게 고급 접시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면 5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게이트맨과 함께 찍은 가족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최신 디지털카메라를, 퀴즈 정답을 맞추면 게이트맨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연락처

아이레보 김유경 016-651-6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