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투스, 소상공인 대상 코로나 극복 디지털 마케팅 상품 10억원 지원

뉴스 제공
스마투스
2020-03-18 13:4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투스(대표 김문수)는 18일 자사의 스마투스 리워드 플랫폼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스타트업, 1인 기업 소상공인 등 100명의 CEO에게 1000만원 상당의 행동 마케팅 상품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마투스 리워드 플랫폼은 토큰 이코노미를 기반으로 유튜브 활성화, 온라인 홍보, 브랜드 퀴즈, 제품 체험 리뷰 등 특정 행동을 강화하는 마케팅 상품을 제공한다.

광고주는 행동 미션 참여단을 통해 빠르게 회원을 모집하고, 온라인 홍보를 진행할 수 있다.

스마투스 장영근 부대표는 “스마투스 리워드 플랫폼은 마케팅의 전 과정이 비대면으로 이루어져 오프라인 판촉물 배포 등의 행동에 비해 코로나19 확산 우려를 최소화 할 수 있다. 국가적 위기 상황에서 가장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마케팅 상품을 무료로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초기 100명의 CEO에게 제공한 이후에도 추가로 지원예산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디지털 마케팅 상품 지원은 3월 17일부터 3월 31일까지 지원 신청을 받으며, 그 중 100명의 중소상공인을 선정하여 1000만원 상당의 스마투스 리워드 플랫폼 상품을 무료로 지원한다. 접수는 스마투스 홈페이지(smatoos.com/ad-center)를 통해 할 수 있다.

스마투스 개요

국내 대표적인 에듀테크 기업인 이투스의 창업자이자 전 대표인 김문수 대표가 창업한 토큰 이코노미 전문 기업으로, 국내 20여 개가 넘는 업체의 토큰 이코노미 설계를 진행하였다(https://www.becrypto.fund/portfolio). 또한 디지털 교육 사업인 BeDigital(https://www.bedigital.study/), 보상형 영어 학습 서비스인 BeNative(https://www.benative.io/)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rategy-review.kr/

연락처

스마투스
장영근 부대표
010-4012-31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