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메드, 코로나19 관련 성명 발표

뉴스 제공
ResMed Inc.
2020-03-24 17:29
샌디에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스메드(ResMed)(뉴욕증권거래소: RMD)(ASX: RMD)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 확산과 관련해 다음과 같은 믹 파렐(Mick Farrell) CEO의 성명을 발표했다.

“레스메드는 호흡기 의학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으로서 코로나19에 맞서는 전 세계와 함께하고 있으며 면역 체계가 바이러스와 싸우는 동안 환자의 호흡을 보조하며 코로나19의 영향 완화를 도울 준비가 되어 있다. 현재 레스메드 임직원 7500명 이상이 세계 140여개국에서 이를 위해 헌신하고 있다. 레스메드는 전 세계 정부, 보건 당국, 병원, 의사, 환자와 협력해 필요를 사정하고 코로나19의 호흡기 합병증 치료에 필수적인 환기 요법을 제공하고 있다. 레스메드의 주요 초점은 가장 절실한 환자를 위해 레스메드 벤틸레이터와 다른 호흡 보조 기기 가용성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레스메드는 디지털 헬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다수 벤틸레이터와 바이레벨(bilevel) 호흡기 장치가 클라우드에 연결돼 의사와 호흡기 전문의가 환자를 원격으로 모니터할 수 있다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 직접 접촉으로 감염되는 바이러스로 인한 현재의 위기에서는 디지털 헬스와 환자 원격 모니터링이 더없이 필요한 상황이 아닐 수 없다”

“급증하는 코로나19 환자 치료를 돕는 작금의 도전을 위해 땀을 흘리고 있는 글로벌 팀에 감사를 전한다. 코로나바이러스 발원지인 중국 후베이성에서 응급요원으로 활약한 레스메드 직원들, 특히 1월 초부터 양압 방호복을 입고 환자 수천명의 레스메드 벤틸레이터와 레스메드 마스크 사용을 도운 레스메드 영웅에게 감사하고 싶다. 3월 중순 말레이시아가 국경을 폐쇄했을 때 싱가포르 제조 공장에서 계속 근무하기를 자원한 100여명의 레스메드 직원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빼놓을 수 없다. 이들은 싱가포르 공장 근처로 거처를 옮기고 가족들과 수 주간 떨어져 지냈다. 이로써 생명을 살리는 벤틸레이터와 벤틸레이션 마스크를 가능한 많이 생산할 수 있었다”

“레스메드는 가능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 전 세계에서 벤틸레이터, 마스크 및 기타 호흡기 기기 생산을 극대화하고자 애쓰고 있다. 벤틸레이터 생산을 두 배 또는 세 배로 늘리고 벤틸레이션 마스크 생산을 열 배 이상 확대할 계획이다. 우리 팀은 가능한 전 직원이 재택 근무를 하도록 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도록 독려하는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산하 제조, 서비스, 유통 센터에서 세계 수준의 품질과 안전, 우수 제조 관행, 최고의 위생 절차를 준수하도록 함으로써 품질과 안전, 사업 연속성을 보장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우리 모두가 자가 격리, 재택 근무, 대피소 대피, 특히 노인과 면역이 약한 가족의 건강을 위한 건강 챙기기 등 각자의 역할을 충실히 하며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줄이는 데 힘을 모을 것을 촉구한다”

“마지막으로 강조하고 싶다.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영웅적인 의료진에게 개인적으로 깊이 감사한다. 수천여명의 호흡기 전문의, 호흡기 간호사, 폐 및 중환자 치료 전문의는 물론 도움이 필요한 환자를 위해 우리 벤틸레이터와 마스크를 설치해 생명을 살리는 호흡을 가능케 하는 병원과 클리닉 직원 모두에게 감사한다. 여러분은 모두 코로나19 위기에 맞서는 수퍼 히어로다. 진심으로 경의를 표한다”

레스메드(ResMed) 개요

레스메드(ResMed)(뉴욕증권거래소: RMD)(호주증권거래소: RMD)는 병원 밖에 있는 환자를 치료하고 보호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척함으로써 환자들이 더욱 건강한 양질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클라우드에 연결된 의료기기는 수면무호흡증, 만성 폐쇄성 폐 질환(COPD) 및 기타 만성 질환 환자의 치료 환경을 획기적으로 바꾸어 놓고 있다. 레스메드의 종합적인 병원 외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환자들이 가정이나 자신들이 선택한 의료 환경에서 어떻게 건강을 유지할 것인지 도와주는 전문가와 간병인들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더 나은 치료를 가능케 함으로써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만성질환의 파급효과를 줄이는 한편, 140여국가에서 소비자와 의료 시스템의 비용을 낮추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ResMed.com 참조 또는 @ResMed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230056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esmed.com/ap/en/index.html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레스메드(ResMed)
미디어 문의
제이미 루벤스타인(Jayme Rubenstein)
+1 858.836.6798
news@resmed.com
투자 문의
에이미 웨이크햄(Amy Wakeham)
+1 858.836.5000
investorrelations@resm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