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마이크로소프트 리셀러에 ‘오피스 365’ 리브랜딩 관련 신규 지원 제공

2020-04-01 13:35

어바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01일 --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Ingram Micro Cloud)가 리셀러를 지원하기 위한 정보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3월 31일 발표했다.

리셀러는 이를 토대로 최근 이뤄진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Inc.)의 ‘오피스 365 SMB(Office 365 SMB)’ 구독 리브랜딩을 고객이 쉽고 효과적으로 파악하도록 도울 수 있다.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는 파트너에 두 가지 새 이니셔티브를 확대 적용하고 있다.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Cloud Marketplace)’(일부 시장)을 통해 구매한 신규 ‘마이크로소프트 365’ 시트를 30일간 무료 이용하도록 하고, ‘마이크로소프트 365’로 이메일 및 데이터를 무료로 이전해준다.

‘마이크로소프트 365’는 동급 최고의 오피스(Office) 앱과 지능형 클라우드 서비스, 앞선 보안을 토대로 사용자가 일상과 업무에서 중요한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생산성 클라우드다. 현재와 같은 환경에서 특히 중요한 원격 업무 기능을 지원하는 ‘마이크로소프트 팀(Microsoft Teams)’은 앞으로도 계속 포함된다. 기업용 ‘오피스 365 SMB’는 2020년 4월 21일자로 기업용 ‘마이크로소프트 365’로 명칭이 변경된다. ‘오피스365 비즈니스 에센셜(Office 365 Business Essentials)’, ‘오피스 365 비즈니스 프리미엄(Office 365 Business Premium)’,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Microsoft 365 Business)’, ‘오피스 365 비즈니스(Office 365 Business)’의 새로운 명칭은 2020년 4월 21일부터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반영될 예정이다. 파트너사에도 해당 시점까지 새로운 명명 규칙 사용을 시작할 것을 권한다.

기업용 ‘마이크로소프트 365’를 통해 현대적 업무 환경(Moderen Workplace)을 개발하는 것이 보편화됐다. ‘마이크로소프트 365’가 선도하는 클라우드 여정을 가속화하려는 파트너사를 위해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의 ‘모던 워크플레이스 액셀러레이트(Modern Workplace Accelerate)’ 프로그램은 독점적 서비스와 이벤트, 솔루션을 제공해 성공적인 사례 구현을 지원한다. 프로그램 세부 사항과 등록 방법은 링크(https://bit.ly/2UMaxkQ)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팀 핏제럴드(Tim Fitzgerald)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채널 영업 부사장은 “클라우드로 전환하려면 특수한 도구와 기술 모음이 필요하다”며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는 파트너사가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여정을 가속화하도록 돕기 위해 존재하며 마이크로소프트 365를 시작하는 데 요즘과 같은 적기가 없다고 본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는 무료 마이그레이션 이벤트 기한을 2020년 6월 30일까지 연장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채널 파트너사가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 베이직’,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 스탠더드(오피스 365 비즈니스 에센셜, 오피스 365 비즈니스 프리미엄)’,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 프리미엄(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 ‘마이크로소프트 365 E3/E5’의 순 신규 시트를 구매할 경우 무료 FLY 마이그레이션 라이선스에 액세스해 클라우드로 데이터를 원활히 이전할 수 있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웹사이트(https://bit.ly/2R1Oc1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Ingram Micro Cloud) 개요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Ingram Micro Cloud)는 혁신가와 문제 해결사를 한 데 모아 세계가 더 많은 성과를 올리도록 돕는다. 이 회사는 클라우드블루(CloudBlue) 기술로 구동되는 클라우드의 복잡한 디지털 가치 사슬을 촉진하고 관리한다.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는 64개국에서 5만5000개 이상의 리셀러 파트너와 손잡고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 회사의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는 120개 이상의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며 650만개 시트를 제공하고 있다.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세계적 서비스 범위, 자동화된 시장 출시 및 통합 도구에 대한 손쉬운 액세스, 깊이 있는 기술 전문성, 엄선된 확장형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와 서비스형 인프라(IaaS) 솔루션을 바탕으로 더 많은 서비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벤더와 리셀러,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를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www.IngramMicroCloud.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310052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grammicrocloud.com/us/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클라우드블루 및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CloudBlue and Ingram Micro Cloud)
글로벌 미디어 문의
데이비드 양(David Yang)
+1 714-382-3357
david.yang@ingrammicr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