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새 CM송 공개하고 종합가전 기업으로 홍보 나서

종합가전 기업으로서 이미지 극대화하고자 새 CM송 공개

중독성 있는 멜로디, 반복적인 가사, 신나는 리듬 귀에 쏙쏙

소비자의 뇌리에 박히는 CM송 되길 기대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20-04-06 09:38
서울--(뉴스와이어)--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종합가전 기업으로서 이미지를 극대화하고 소비자에 친근감 있게 다가가고자 새로운 CM송(광고 음악)을 S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과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에어 했다.

이번 CM송의 핵심 메시지는 ‘봄, 여름, 가을, 겨울 당신을 위한 가전’이다. 특정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계절가전 기업이 아닌, 사계절 내내 일상을 새롭게 하는 종합가전 기업인 신일의 이야기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풀어냈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단순하고 반복적인 가사와 신나는 리듬은 소비자의 귀를 사로잡는다.

신일은 공식 SNS 채널에 자사를 대표하는 캐릭터 ‘웨디’가 등장하는 홍보 영상을 공개했으며 앞으로 출시되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 홍보를 위해 새 CM송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신일은 소비자에 거부감 없이 종합가전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새 CM송을 공개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의 귓가에 맴돌며 뇌리에 박히는 CM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신일은 3월 30일 열린 주총을 통해 1959년 창립 이래 61년간 사용해온 사명 ‘신일산업’을 ‘신일전자’로 변경, 종합가전 기업으로서의 본격적인 도약에 나서고 있다.

해당 CM송은 신일의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SHINIL195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1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전자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