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원격 근무 지원 위해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팀뷰어 추가

뉴스 제공
Ingram Micro Cloud
2020-04-14 14:02
어바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Ingram Micro Cloud)가 글로벌 클라우드 배포 계약의 일환으로 마이크로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Micro Cloud Marketplace)에 ‘팀뷰어(TeamViewer)’의 선도적인 원격 보안 연결 솔루션을 추가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최근 원격 작업이 증가하면서 분산된 인력에 대한 보안과 협업, 지원 과제도 급증하고 있다. 글로벌 워크플레이스 애널리틱스(Global Workplace Analytics)에 따르면 2005년 이후 재택근무 직원이 173% 증가했으며 오늘날 직원의 43%가 때로 원격 작업을 수행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팀뷰어 제품은 우선 네덜란드, 벨기에, 프랑스, 스페인, 영국, 호주, 뉴질랜드, 일부 북유럽 국가 등 15개국에서 제공된다. 이어 미국, 브라질, 칠레에서도 조만간 제공이 이뤄질 예정이다.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가 배포하는 팀뷰어 솔루션은 다음과 같다.

· 안전한 원격 접속 및 원격지원:
시스템 관리자는 팀뷰어 솔루션으로 VPN 없이 어디에서나 서버에 원격으로 접속할 수 있다. 비즈니스 사용자는 외부에서도 팀뷰어를 사용해 업무용 컴퓨터에 원격 접속할 수 있다.

· 중앙화된 원격 모니터링 및 관리:
하나의 플랫폼으로 컴퓨터, 디바이스, 소프트웨어의 관리, 모니터링, 추적, 패치, 백업, 보호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 팀뷰어 파일럿(TeamViewer Pilot):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원격 지원을 제공한다. 디바이스, 기계의 복구나 유지는 물론 장소에 관계없이 문제 해결 또는 직원 교육을 위해 신속히 협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애시윈 비즈와나스(Ashwin Viswanath)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글로벌 클라우드 포트폴리오 이사는 “팀뷰어와 협력해 팀뷰어의 채널 내 성장에 박차를 가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는 클라우드블루 커넥트(CloudBlue Connect) 제품 카탈로그와 클라우드블루 커머스(CloudBlue Commerce) 플랫폼을 발판으로 리셀러 기반 전반에 걸쳐 팀뷰어 솔루션의 검색 가능성과 배포를 확대할 수 있는 독보적 위치를 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라제시 나카라얀(Rajesh Nakarajan) 팀뷰어 영업이사는 “팀뷰어는 원격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에서 다양한 배경을 가진 고객과 더 많이 만나기 위해 항상 노력해 왔다”고 밝혔다. 그는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와 협력해 이 같은 요구를 충족시키는 한편 솔루션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배포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Ingram Micro Cloud) 개요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Ingram Micro Cloud)는 혁신가와 문제 해결사를 한데 모아 세계가 더 많은 성과를 올리도록 돕는다. 이 회사는 클라우드블루(CloudBlue) 기술로 구동되는 클라우드의 복잡한 디지털 가치 사슬을 촉진하고 관리한다.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는 64개국에서 5만5000개 이상의 리셀러 파트너와 손잡고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 회사의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는 120개 이상의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며 650만개 시트를 제공하고 있다.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세계적 서비스 범위, 자동화된 시장 출시 및 통합 도구에 대한 손쉬운 액세스, 깊이 있는 기술 전문성, 엄선된 확장형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와 서비스형 인프라(IaaS) 솔루션을 바탕으로 더 많은 서비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벤더와 리셀러,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를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www.IngramMicroCloud.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팀뷰어(TeamViewer) 개요

원격 연결 솔루션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팀뷰어(TeamViewer)는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모든 장치에 연결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회사는 모든 종류의 온라인 엔드포인트에 안전한 원격 액세스와 원격 지원, 원격 제어, 협업 기능을 제공한다. 최첨단을 달리면서도 구축이 간편한 증강현실(AR) 및 사물인터넷(IoT)을 구현하며 혁신을 거듭해온 팀뷰어는 모든 규모의 기업이 디지털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팀뷰어는 20억대 이상의 기기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4500만여 대의 기기가 동시 온라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2005년 독일 고핑겐에 설립된 팀뷰어는 유럽, 미국,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약 8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www.teamviewer.com)나 소셜 미디어 팔로우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4130050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grammicrocloud.com/us/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클라우드블루 및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CloudBlue and Ingram Micro Cloud)
글로벌 미디어 문의
데이비드 양(David Yang)
+1 714-382-3357
david.yang@ingrammic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