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 JES3plus™ V1R0 일반 배포 시작

2020-04-16 08:20
엘세군도,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은 IBM의 z/OS JES3 스풀링 서브시스템에 기반해 첫 출시하는 파생제품인 JES3plus™ V1R0의 일반 배포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Phoenix Software는 JES3을 유지하려는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도록 2019년 10월 IBM과 JES3용 소스코드 라이선스를 제공하는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초기 출시 버전은 플러그 호환성 솔루션으로 z/OS JES3 V2R4와 거의 모든 면에서 동일한 기능을 수행한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용자가 나가도 변동 없이 작업 수행 가능
· 소스 수정(필요할 경우) 이후에도 변동 없이 작업 수행 가능
· 메시지 자동화 이후에도 변동 없이 작업 수행 가능
· 오퍼레이터 커맨드 변동 없음
· 작업, 기기, 테이프용 하이 워터마크 셋업, 변동 없이 작동 가능
· 시스템 내에서 NJE와 RJP의 파트너 상호작용 변동 없음
· DevTest 및 JCL 생성, 변동 없이 작동 가능
· 제작 컨트롤 절차, 변동 없이 작동 가능
· 아웃풋 후처리 스크립트 변동 없이 작동 가능
· JES3의 우수한 성능 특성, 변동 없음

에드 제페(Ed Jaffe) 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 최고기술책임자는 “이번 출시는 JES3 커뮤니티가 무척 기다려왔던 순간”이라며 “JES3plus V1R0는 현재 전 세계 곳곳의 크고 작은 시험 환경에서 구동 중이다. 성공적인 출시를 지원해 준 초기 고객들과 ISV 파트너사에게 Phoenix Software를 대표해 감사의 뜻을 전한다. 이번 출시가 앞으로 수년 간 성공적인 파트너십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IBM의 JES를 사용하다 Phoenix Software의 JES3plus로 변환하려는 기업들은 기존의 JES3 설치와 동일한 방식으로 sysplex/JESplex 내에서 설치하면 된다. 이를 통해 도입 과정이나 환경적 요인에 의해 발생하는 복잡성에 관계없이 간편하게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다. JES3plus V1R0는 IBM이 뒷받침하는 모든 z/OS의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의 SMP/E나 z/OSMF Software Management를 사용해 설치할 수 있다.

JES3plus는 JES3 기술을 사용하는 독립 소프트웨어 개발 판매회사(ISV) 제품들을 지원한다. 따라서 ISV 제품은 별도의 변경 없이 즉각적으로 JES3plus V1R0를 구동할 수 있다. Phoenix Software는 ISV들이 지속적으로 자사 제품에 대한 JES3plus 지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파트너 프로그램을 구축했다.

이번 JES3plus 일반 배포는 보안성을 갖춘 Phoenix Software 지원 포털 공개와 함께 이루어진다. 지원 포털은 고객들이 지원 케이스를 오픈, 리뷰, 업데이트하고 개인화된 x.509 인증서를 생성,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다른 지원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편리한 게이트웨이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은 Phoenix Software의 새로운 RECEIVE ORDER 서버를 활용해 자동화되고 안전하며 지속적인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JES3plus, 그리고 Phoenix Software의 JES 관리 솔루션인 (E)JES를 설치할 수 있다.

Phoenix Software는 지속적인 배포를 통해 올해 중으로 JES3plus의 기능성을 보강할 계획이다. 2021년으로 예정된 2차 출시는 Phoenix Software의 다른 제품들과 동일한 일정으로 진행된다. 새로운 z/OS 배포를 처음부터 지원하기 위해 2021년 JES3plus 출시를 기점으로 연례 업데이트는 9월에 실시된다.

Phoenix Software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hoenixSoftware.com/jes3plus.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 개요

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 Inc.은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전 세계 기업들을 대상으로 첨단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한다. 당사는 각종 비즈니스 관련 과제에 대응하는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hoenixsoftware.com

연락처

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
(310) 338-0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