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그룹, SAP 파트너 엑설런스 어워드서 SAP 고객경험상 수상

2020 SAP 필드 킥오프 미팅서 수여

뉴스 제공
BORN Group
2020-04-22 11:3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본 그룹(BORN Group)이 자사가 ‘2020 SAP® APJ 어워드 포 파트너 엑설런스(Award for Partner Excellence, 이하 ‘SAP 파트너 엑설런스 어워드’)’에서 SAP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 CX)상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SAP(뉴욕증권거래소: SAP)의 주최로 개최되는 SAP 파트너 엑설런스 어워드는 아시아태평양·일본(APJ) 지역에서 SAP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크게 기여한 SAP 파트너 업체에 상을 수여하는 무대다. 올해는 SAP와의 파트너십 아래 고객이 혁신을 용이하게 도입해 성과를 빠르게 산출하고 지속가능성을 높이는 한편 SAP 솔루션을 좀 더 간단히 운용할 수 있도록 도운 업체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딜립 케슈(Dilip Keshu) 본 그룹 최고경영자는 “본 그룹의 스텔라 프레임워크(Stella Framework)는 프론트 오피스(Front Office, 최전선에서 업무를 보는 부서)와 미들 오피스(Middle Office, 리스크 관리를 담당하는 부서) 애플리케이션을 잇는 능력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며 “SAP는 채널 연동 브랜드 및 행동 경험을 제공하는 모든 분야를 망라한다”고 말했다. 이어 “SAP 파트너 엑설런스 어워드 수상으로 지난 7년간의 노고가 인정받았다”고 덧붙였다.

본 그룹에서 APJ 지역 상무이사를 역임하고 있는 프라카시 구루모르티(Prakash Gurumoorthy)는 “지금의 SAP CX 사업을 구축하기까지 무에서 유를 창조한 본 그룹이 SAP 파트너 엑설런스 어워드에서 상을 받아 개인적으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동남아시아, 인도, 호주, 뉴질랜드, 일본 전역에서 본 그룹이 구축한 선도적 브랜드가 인정받은 셈”이라고 말했다. 이어 “본 그룹의 SAP CX 팀 모두에게 큰 동기부여가 된다”고 덧붙였다.

SAP 파트너 엑설런스 어워드는 역내 SAP 매출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많은 SAP 파트너 중에서 후보를 가린다. 이후 역내외 SAP 대표자로 구성된 운영위원회가 판매 실적이나 성과 등의 다양한 기준에 따라 각 부문에서 수상업체를 선정한다. 수상 부문은 전체 매출, 혁신, 기술, 서비스, 솔루션 특화 영역 등으로 나뉜다.

SAP에서 APJ 지역의 채널 및 파트너를 총괄하는 벤 코서(Ben Corser) 수석부사장은 “SAP 파트너들은 아시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 지대한 역할을 한다”며 “SAP는 SAP 파트너 엑설런스 어워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꾸준히 가치를 전달하려는 목적을 공유하고 헌신하며 성공을 거둔 파트너들을 조명한다”고 말했다. 이어 “본 그룹에 SAP CX 부문상을 수여하게 되어 기쁘고 자랑스럽다”며 “본 그룹과의 파트너십이 올해 더 큰 성공으로 이어져 고객들의 성공을 든든히 지원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본 그룹은 2012년부터 SAP의 파트너로 활동했으며 SAP 커머스(이전 하이브리스(Hybris))를 성공리에 구현했다. B2B·B2C·B2B2C을 플랫폼을 창의적으로 설계하는 한편 탄탄한 맞춤형 전략을 펼쳐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주요 구현 사례

APJ 지역에서 주목할 만한 구현 사례는 다음과 같다.

· MHE-디마그(MHE-DEMAG)(말레이시아)- SAP CCV2를 동남아시아에서 첫 구현. 말레이시아에서 처음으로 B2B 커머스 사이트 출시. 웹사이트(https://www.sap.com/sea/assetdetail/2019/10/1cd8ca36-6e7d-0010-87a3-c30de2ffd8ff.html)에서 주요 사례 연구를 확인할 수 있다.
· PT 아스트라 인터내셔널(PT Astra International)(인도네시아) - 사상 최초로 글로벌 C2C 마켓플레이스 구현. 자동차 사업용 B2B·B2C·B2B2C 매장도 공개.
· 로나 제인(Lorna Jane)(호주, 싱가포르, 유럽연합, 미국)- 호주와 싱가포르, 유럽연합, 미국에서 SAP 커머스 클라우드 매장 출시. 혁신적인 상거래로 각종 수상 영예
· 레이저(Razer)(싱가포르)- 21개국에 SAP CX 매장 공개. 싱가포르에서 아시아 전자상거래 부문상 수상
· (일본 내 선도적 기계 회사)- 일본에서 SAP CCV2 B2B 구현 중.
· (일본 내 선도적 화학·화장품 회사)- 에이빔 컨설팅(ABeam Consulting)과 파트너십을 맺고 SAP CCV2 B2C 사이트를 공개하는 한편 SCPI를 활용한 SAP CDC, SAP 마케팅 클라우드에 통합.
· 페트로나스(Petronas)(말레이시아)- PDB 상품용 SAP CCV2 B2B를 구현해 바우처를 증정하는 등 특별 프로모션 공개.
· 쇼퍼스 스톱(Shoppers Stop)(인도)- 주문 관리를 포함한 단대단 SAP CX 구현.
· 타타 클리큐(TATA Cliq)- 타다 클리큐를 위한 럭셔리 사이트 구현.
· 아르바인드 인터넷 리미티드(Arvind Internet Limited)- SAP CX를 활용해 멀티브랜드 온라인 스토어 구현.

전 세계에서 주목할 만한 구현 사례는 다음과 같다.

· HSS 하이어(HSS Hire)(영국)- 공구·장비 판매 및 대여용 SAP CX 구현.
· 레녹스(Lennox)(미국)- SAP CX를 이용해 레녹스와 B2B·B2C 고객을 잇는 혁신적인 디지털 플랫폼 구현.
· 맥심 인터그레이티드(Maxim Integrated)(미국)- 다중 통합 SAP CX B2B 구현.
· 마마스 앤 파파스(Mamas & Papas)(영국)- 영국과 아일랜드, 유럽연합에 SAP CX B2C 사이트 공개.
· 힐야드(Hillyard)- 클라이언트의 B2B 전자상거래 사업 운영을 위한 SAP CX 커머스 클라우드(하이브리스) 플랫폼 구현.
· 텍스트론(Textron)- 멀티 브랜드용 B2B·B2C·B2E SAP CX 구현.
· 레밍톤(Remington)- SAP CX를 통해 모든 백엔드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통합, 최상의 제품 판매용 플랫폼 창출.
· 글란비아(Glanbia)(아일랜드)- B2B·B2C 고객을 위해 SAP CX 구현.
· 에브리싱파이브파운드닷컴(everythingfivepound.com)(영국)- 역대 가장 빠른 SAP CX 구현. 본 그룹을 통해 51일 내에 출시·인도
· 해리 로젠(Harry Rosen)(캐나다)- SAP CX를 활용한 응답 사이트를 개발해 새로운 클라우드 환경으로 이동.
· 호튼 미플린 하코트(Houghton Mifflin Harcourt)(미국)- 독자 참여 및 서적 판매량을 높이기 위해 SAP CX 개선.
· 엘버리스 스포츠(Elverys Sports)(아일랜드)- 전자상거래 채널(SAP CX)로 수익원 확대.
· 얼라이드 에어 엔터프라이즈(Allied Air Enterprises)- 얼라이드에어닷넷(AlliedAir.net) 포털 웹사이트를 SAP CX에서 재단장해 사용성과 전반적 수익성 강화.

본 그룹은 ‘SAP 필드 킥오프 미팅(Field Kick-Off Meeting)’에서 CX 부문상을 수상했다. SAP 필드 킥오프 미팅은 SAP 중역과 일선 직원, 파트너들이 모여 SAP의 전략과 판매 방식, 사업 성장 기회, 제품 혁신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고, 다음 해의 성공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된 영업 회의로서 매년 싱가포르에서 열린다.

본 그룹의 아시아태평양 마케팅 담당자인 아디트야 바수(Aditya Basu)에게 메일(aditya.basu@borngroup.com)로 문의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본 그룹(BORN Group) 개요

본 그룹은 수상 경력의 글로벌 대행사로 엔터프라이즈 상거래와 경험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다. 본 그룹은 테크 마힌드라(Tech Mahindra)의 일원이다. (www.techmahindra.com)

그룹의 매출액은 약 50억달러이며 90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고 18개 언어 30개 국적의 임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B2B 및 B2C 세그먼트를 아우르는 20여개 최종 시장에서 500건 이상의 디지털 혁신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본 그룹은 세계 8개국에 지사와 조직을 두고 고객 및 브랜드 경험 분야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독립 대행사다. 이 회사는 10가지 전문성을 결합해 창의적 디자인, 콘텐츠 생산, 상거래 지원, 클라우드 배포, 통합, 컨설팅, 전환율 최적화, 디지털 마케팅, 분석, 멀티채널 결합 등 높은 성과를 내는 디지털 자산을 생산한다. 웹사이트(borngroup.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이 보도문에서 언급한 SAP와 기타 SAP 제품 및 서비스, 관련 로고는 SAP SE(SAP 계열사)가 독일 및 세계 각국에서 보유한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상표 정보나 공지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sap.com/corporate-en/legal/copyright/index.e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문에서 언급한 기타 모든 제품 및 서비스명은 관련 회사의 상표이다.

SAP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문은 역사적인 사실이 아닌 1995년에 제정된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정의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믿다’, ‘예상하다’, ‘전망하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의도하다’, ‘상상하다’. ’기대하다‘, ’할 것이다‘, ’일 것이다' 등의 유사 표현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식별할 수 있다. SAP는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갱신하거나 수정해야 할 의무가 없다.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예상과는 실제로 다른 결과를 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수반한다. SAP의 향후 실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은 20-F 양식의 연차보고서를 비롯해 SAP가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에 좀 더 상세히 기술되어 있다. 이 보도문을 읽는 이들은 발표 당일에만 유효한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를 요하는 바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2060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orngrou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본 그룹(BORN Group)
아디티야 바수(Aditya Basu)
aditya.basu@born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