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글래머러스 썸머 룩 ‘리치 히피 컬렉션’ 출시

레트로 록큰롤 무드의 2020년 New 썸머 컬렉션

3가지 컬러 구성의 섀도우 팔레트 ‘아이 컬러 트리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겸비한 바디 쉬머 ‘샤이니 썬 쉴드’

뉴스 제공
이데아코즈
2020-04-27 16:21
서울--(뉴스와이어)--안나수이 코스메틱이 ‘리치 히피 컬렉션(Rich Hippie Collection)’을 새롭게 출시한다.

자유분방한 레트로 록큰롤 무드의 ‘리치 히피 걸(Rich Hippie Girl)’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3가지 컬러가 조화롭게 구성된 아이 섀도우 팔레트 ‘아이 컬러 트리오’와 바디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면서도 글리터 함유로 빛나는 바디 피부를 연출해 줄 ‘샤이니 썬 쉴드(워터 프루프, SPF50+, PA++++)’로 구성되었다.

아이 컬러 트리오는 개성 있는 컬러가 맑은 광택감을 머금고 표현되어 사용하기에 따라 데일리 룩에는 재미를, 과감하게 연출하여 특별한 날에는 드라마틱한 변화를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는 싱그러운 태양 빛을 담은 ‘08호 사이키델릭 팝’과 매혹적인 히피 무드의 ‘09호 엘레강스 와일드’ 2가지 컬러가 출시된다.

또한 샤이니 썬 쉴드는 가볍고 묽은 텍스쳐로 무더운 날씨로 노출되는 바디 피부에 사용해 피부를 지켜줌과 동시에 반짝이는 펄감으로 매력적인 바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눈가와 바디에 매력적인 반짝임을 줄 수 있는 안나수이 리치 히피 컬렉션은 5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영등포점, 부산 본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백화점 온라인몰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연락처

이데아코즈
윤혜영
02-6905-89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