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타비아, 열처리 대해 Nadcap 인증 획득

공정 시간 획기적 감축 및 부품 품질 향상 기대

뉴스 제공
Sintavia, LLC
2020-05-04 11:37
할리우드,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항공우주/방위산업용 적층 제조 업체인 신타비아(Sintavia, LLC)가 미국 플로리다주 할리우드와 데이비 소재 시설 내 열처리에 대해 국제 항공 방산 분야 특수공정 인증 프로그램(National Aerospace and Defense Contractors Accreditation Program, 이하 Nadcap) 인증을 획득했다고 4월 29일 발표했다.

신타비아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레이저 적층 가공, 전자 빔 적층 제조, 자체 시설 내 열처리에 대해 Nadcap 인증을 획득했다.

브라이언 네프(Brian Neff) 신타비아 최고경영자(CEO)는 “신타비아는 창사 이래 줄곧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용 적층 가공 분야의 품질을 선도하고자 했다”며 “자체 시설의 열처리에 대한 Nadcap 인증은 이 같은 노력의 연장선이며 고객사에 고품질 생산 부품을 더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는 발판”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세계에서 업계 최초로 이 품질 인증을 획득해 자부심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열처리에 대한 Nadcap 인증에는 니켈과 알루미늄 합금이 포함되며 1차 승인은 2021년 7월 31일까지 유효하다. 열처리 및 적층 가공에 대한 Nadcap 인증 외에 이 회사는 완전 자회사인 QC래버러토리즈(QC Laboratories, Inc.)를 통해 비파괴 검사 및 화학 처리에 대해서도 Nadcap 인증을 획득했다. 신타비아는 수개월 안에 데이비에 위치한 야금 및 기계 테스트 연구소에 대해서도 Nadcap 인증을 신청할 계획이다. 이 시설은 ISO 17025 인증을 이미 획득했다.

신타비아(Sintavia) 개요

신타비아는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을 뒷받침하는 금속 적층 가공 분야의 세계적 기업이다. 정밀 후처리 설비, 완벽한 기계 테스트 장비, 완비된 야금 및 파우더 실험실 등이 함께 배치된 고속 프린터를 갖추고 항공우주/방위산업 고객을 위해 매개변수를 최적화하고 연속적으로 제조하며 품질 분야 감사를 수행한다. 신타비아는 업계 최고의 품질 표준을 구현하는 데 매진하고 있으며 Nadcap 인증과 AS9100 Rev. D, ISO 17025 인증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sintavi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42900507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ntav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신타비아(Sintavia, LLC)
린지 루이스(Lindsay Lewis)
마케팅 매니저
+1 954.474.7800